게임개발자/아이스큐브랩 뉴스

"현업게임기획자들의 모임" - YK IDEAS 2015 신년회 20150109

스타(star) 2015. 5. 17. 08:42




오랜만에 모인 드림이터 팀

2014년에 연말 모임은 모두 바쁜 관계로 만나지 못했고, 2015년 신년 모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대다수가 취업에 성공하고 나서 프로 게임 개발자가 되었습니다. 회사 대부분이 판교에 있는 관계로 오늘은 그 중간인 강남에서 만남을 가졌습니다.

학원에서 함께 공부할 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벌써 경력을 쌓아가는 것을 보니 신기하기만 합니다.



저녁식사는 제가 좋아하는 타이 요리를 먹으러 갔습니다. 대부분이 아직 입맛이 소박한 관계로 비싼 음식은 다음에 먹기로 하겠습니다.



2차로는 주호군이 추천해준 치킨집으로 갔습니다. 예전에 한창 함께 공부할 때도 어려운 시기를 함께 했던 제자들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꾸준히 모임을 가지곤 합니다.



이제는 선생과 학생 관계가 아니라 그냥 같이 늙어가는 업계 선후배가 되었습니다. YK에서 졸업을 한다는 것은 곧 업계 데뷔를 뜻합니다. 뜻을 같이하는 새로운 파트너쉽 관계로 바뀐다는 것을 말합니다. 








여전히 취업을 못한 친구도 있고, 회사에 적응 중인 친구들도 있고, 그 짧은 순간에 이직을 경험한 친구들도 있습니다. 각자의 스토리가 있겠지만, 출발은 모두 같습니다. 함께 공부했다는 인연만으로도 나중에는 참 소중한 사람이 됩니다.



2015년에도 열심이 일하고 각기 각층에서 좋은 성적내주기를 기원합니다. 



"게임기획, 그 이상" - YK아이디어스쿨

http://www.ykideaschool.com/

카카오톡 상담 - ykideaschool, @와이케이아이디어스쿨

게임기획/게임개발/게임디자인아카데미/게임기획자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