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16 오키나와 드라이브 여행

[오키나와 술집] 오키나와 로컬 요리와 술집, 여주달걀볶음요리 고야참푸르 - 타마이 20160401

스타(star) 2016. 8. 22. 17:43

밤 늦게

저녁이 한참이나 되서야 겨우 숙소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숙소 근처에 위치한 술집이 하나 보였는데요. 검색해도 잘 나오지 않는 식당 겸 술집이었습니다. 타마라고 불리우는 작은 술집이었는데요. 정말 여기까지 찾아오셔서 식사할 분들이 많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만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내부 분위기

내부는 오키나와에서 볼 수 있는 조각들과 아이템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확실히 일본 선술집과는 또 다른 분위기가 납니다. 그리고 시골이라는 느낌도 많이 나네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다행히도 영어 메뉴판이 있어서 주문하는데 아주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오키나와에 오면 여주요리를 먹어보라고 하는데 타마이에서 여주 요리가 있더군요. 궁금해서 안주로 한번 시켜봤습니다.



술들​

오키나와 술인 아와모리를 한잔 주문해 봤습니다. 오키나와에서만 만드는 증류식 소주입니다. 도수는 25도 정도 우리나라 소주와 비슷한데 향은 조금 다릅니다.


오리온 맥주가 있어서 주문했는데 무알콜 맥주더군요.


다음은 생맥주 정말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여주

이게 여주계란볶음 정도로 해석되는 goya champloo입니다. 여주가 쓴맛이 나는데요. 저기 있는 두부와 같이 먹으면 맛이 오묘하게 궁합이 맞아떨어집니다. 쌉쌀한 맛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오늘도 생소한 식문화 잔뜩 체험하고 갑니다.



위치


うちなー料理たまい

일본 〒905-0401 沖縄県国頭郡今帰仁村字仲宗根7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