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16 오키나와 드라이브 여행

[오키나와 숙박] 오키나와의 해변이 보이는 바닷가 펜션 - 호텔 오션 나키진 20160401

스타(star) 2016. 8. 22. 17:57

​호텔 오션 나키진


오키나와의 시내는 나하시인데요. 저희는 일부러 좀 외곽에 떨어진 곳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여행 자체가 뭔가 여유와 바닷가 풍경을 보는 것을 목표로 했기 때문입니다. 오키나와 북쪽으로 올라가다보면 나키진이라는 지역까지 올라갔습니다. 대부분은 이쪽 지역에 오키나와 명물인 츄라우미 수족관을 보러 많이 오는 장소입니다.



차를 가지고 한참을 들어오니 탁 트인 바다 조망에 멋진 펜션이 한채 등장해 줍니다.

​​



여름 성수기 때는 펜션 앞에서 보트도 타고 물놀이도 즐긴다고 합니다. 오키나와는 4월도 물에 들어가기에는 아직 춥긴 한가봅니다.



내부
펜션 내부에는 와이파이 주소와 각종 편의 시설들이 구비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탕비실입니다. 여기서 식사도 하고 커피도 마시곤 합니다.



호텔 나키진에서는 오후에 카페를 운영합니다. 


풍경

바닷가에 위치해 있는 펜션인데요. 이렇게 조망이 좋을 수가 없습니다. 전 객실 모두 바다조망이고 넓디 넓은 동중국해의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특히나 빛깔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남국 특유의 에메랄드 투명한 바다가 너무 멋집니다.


오전에 츄라우미 수족관에 가기로 해서 채비를 마치고 운전을 합니다. 여기서 워낙 가까운 거리라서 금방 도착할 듯 합니다.



위치

오키나와 나키진에 위치해 있습니다.


Hotel Oceans Nakijin

일본 〒905-0401 Okinawa Prefecture, Kunigami District 今帰仁村仲宗根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