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16 오키나와 드라이브 여행

[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 해양박공원과 고래상어 보러가기(1) - 추라우미 수족관 20160402

스타(star) 2016. 8. 22. 20:07

오키나와 해양박공원 찾아가기

오키나와 추라우미수족관 가려면 먼저 해양박공원으로 가야합니다. 해양박공원에는 주차 시설이 잘되어 있습니다.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공원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해양박공원에는 대형 수족관을 비롯하여, 돌고래쇼 공연장과, 식물원 등등 다양한 관광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위치

오키나와 해양박공원을 찾으면 됩니다. 

海洋博公園

일본 〒905-0206 Okinawa Prefecture, Kunigami District, 本部町Ishikawa, 424



추라우미 수족관 찾기

추라우미 수족관은 해양 공원내에서 또 찾아야 합니다. 다행히 안내판이 곳곳에 있기 때문에 길을 헤메실 염려는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심지어 한글로 안내도 되어 있습니다. 각 게이트 주차장마다 안내판이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약 10분 정도 걸으면 멀리 추라우미 수족관의 상징인 거대한 고래상어 동상이 보입니다. 추라우미 수족관은 거대한 고래상어를 키우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



가는 길 내내 안내 화살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길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티켓팅

이제 본격적으로 입장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켓 발권기에서 구매를 하셔도 되고, 매표소에서 직접 끊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자판기를 이용해 티켓팅을 하겠습니다. 맨 위의 인원수를 먼저 누릅니다. 그 다음에 성인, 학생 등을 선택하여 가격을 누르면 됩니다. 초등학교 미만의 아동은 무료 입장 가능합니다. 중고생과 학생들은 학생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해외 관광객들의 경우 어떻게 증빙해야 할지 좀 어렵겠네요. 여권을 보여줘도 될 것 같습니다.




수족관 둘러보기

수족관에 와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네요. 가족 단위 여행객들도 많고, 커플, 단체, 학생 등등 워낙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엄청나게 많습니다. 

​​​​​​​​​​​​​​​​​


위치

오키나와 해양박공원 내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Okinawa Churaumi Aquarium

沖縄美ら海水族館

424 Ishikawa, Motobu, Kunigami District, Okinawa Prefecture 905-0206 일본

http://churaumi.okinawa

+81 980-48-3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