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16 오키나와 드라이브 여행

[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 해양박공원과 고래상어 보러가기(3) - 추라우미 수족관 20160402

스타(star) 2016. 8. 23. 10:35

​상어 전시관

고래상어를 관람한 이후에는 상어전시관이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상어들을 사육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어 이빨, 뼈 등등 볼거리가 많습니다.



어린 새끼 상어입니다. 상어는 특이하게도 난생, 난태생, 태생 등등 상어마다 다들 독특한 번식을 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상어에 따라서 알을 낳기도 하고, 새끼를 가지기도 한다는 거죠. 


왼쪽이 상어의 뇌이고 오른쪽은 돌고래의 뇌라고 하는 군요. ​




심해 전시관​​​​

마지막으로는 심해의 해양생물을 전시해둔 관으로 가게 됩니다. 어두워서 사진을 찍기는 힘듭니다. 잘 나오지도 않는 군요. 심해에 사는 물고기 들이라 그런지 다들 독특하게 생겼습니다. 




기념품가게

항상 아쿠아리움에 놀러가면 마지막은 기념품가게로 끝나게 되더군요. 이유가 조금 궁금하긴 합니다. 



이렇게 추라우미 수족관의 관광도 끝났습니다. 다 둘러보는데 도합 3시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즐겁고 감동이 있는 여행이었습니다. 보는 재미가 있네요. 

그리고, 해양 공원에서 특정 시간마다 돌고래쇼를 하니 돌고래쇼 시간에 맞추어 퇴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치

오키나와 해양박공원 내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Okinawa Churaumi Aquarium

沖縄美ら海水族館

424 Ishikawa, Motobu, Kunigami District, Okinawa Prefecture 905-0206 일본

http://churaumi.okinawa

+81 980-48-3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