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16 오키나와 드라이브 여행

[오키나와 식당] 오키나와 햄버거 맛집 캡틴 캥거루 햄버거 - 캡틴 캥거루 20160402

스타(star) 2016. 8. 23. 19:36

오키나와 식문화

오키나와는 더이상 장수의 마을이 아닙니다. 오키나와는 일본에서 비만률 1위의 도시입니다. 자가용 이용 비율이 86%, 철도 이용의 비율이 1%에 불과한 도시입니다. 게다가 2차 세계대전 이후부터 오키나와에 미군이 쭉 주둔해 왔습니다. 미국의 식문화인 햄버거와 패스트푸드는 오키나와의 식문화 자체를 완전히 바꿔버렸습니다. 맥도날드 1호점도 오키나와에 생겼고, 세계적인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들이 오키나와에 즐비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마 오키나와에서 맛집을 검색해 보시고 깜짝 놀랐을 것입니다. 오키나와 전통 요리를 즐기기 어렵습니다. 게다가 일본의 스시나 라멘 조차도 찾기 어렵습니다. 그마저도 대부분은 프랜차이즈 식당입니다. 오히려 햄버거와 같은 패스트푸드와 양식당을 더 많이 발견하셨을 것입니다. 


오키나와에선 스테이크로 해장한다?

http://h21.hani.co.kr/arti/COLUMN/151/39156.html




​외관

오늘가기로 한 곳은 캡틴 캥거루라는 햄버거 가게입니다. 




​웨이팅

인기 맛집답게 웨이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른 곳 가기도 애매하여 20분 정도 기다리기로 하였습니다. 




​실내

사방이 창으로 뚫린 식당입니다. 



단체 손님들은 주로 테이블에 앉고 커플이나 개별로 온 사람들은 바쪽 자리도 선호합니다. 

뭔가 좀 놀아본 것 같은 사장이 운영합니다. 가게 분위기도 톡톡 튀는 분위기이구요. 




메뉴​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 햄버거를 먹습니다.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 싶으면 대표 메뉴를 고르시면 됩니다. 




​햄버거

햄버거의 사진입니다. 케찹을 이쁘게 하트로 찍어발라줬네요. 굉장히 무거워 보이는 군요. 사실 먹을 때 칼질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테이블 앞에 이렇게 생긴 종이를 줍니다. 손에 잘 싸서 먹으라는 것이죠. 


햄버거는 정말 맛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이 만나는 햄버거 중에서 베스트 5안에 들어가는 인생버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웨지감자튀김 맛 환상입니다. 




위치


Captain Kangaroo Burger

Motobu Loop Route, Umusa, Nago-shi, Okinawa-ken 905-0006 일본

+81 980-54-3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