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16 오키나와 드라이브 여행

[오키나와 여행] 코우리 섬의 해안과 다리 - 코우리 섬 20160402

스타(star) 2016. 8. 23. 19:55

​코우리섬 주차장

오후에는 드라이브를 했습니다. 호텔 인근에 위치한 코우리 섬으로 놀러가기로 합니다. 오키나와는 이런 곳입니다. 드라이브와 경치를 감상하고 해안에서 힐링을 하는 것이죠. 




코우리섬에 도착하자 해변가에 사설 주차장이 있어서 그 쪽에 주차를 했습니다. 그런데 정작 다른 곳에 무료로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군요. 성수기 때 자리가 없으면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스크림

바로 앞에 아이스크림을 파는 곳이 있길래 아이스크림도 한개씩 사서 걸어갑니다.




코우리섬 해안

조금 걷다보니 바로 탁 트인 해안이 보입니다. 남쪽바다의 해안이란 이것 것이구나 하는 것을 새삼 느끼네요.


오키나와가 따뜻하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4월이라 해수욕장에 뛰어들 정도까지는 아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오키나와의 해변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저 멀리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이들이 보입니다.



코우리 다리​

드라이브 하면서 이 다리를 건너서 왔는데요. 꽤 긴 다리입니다. 차 뚜껑 열고 달리고 싶더군요.


원래는 이렇게 걸어서 다닐 수도 있습니다.



다리를 조금 걸어 보았습니다. 걷다 보면 중간에 마주칠 수 있는 바위 섬입니다.



아름다운 테라스

​아름다운 테라스도 보입니다. 음료수를 파는데요. 시원하게 칵테일 한잔 주문 했습니다. 



해변에서 즐기는 칵테일 한잔. 고민들은 여기다가 버려두고 가세요.



위치

오키나와 코우리섬

古宇利島

일본 〒905-0406 Okinawa Prefecture, Kunigami District 今帰仁村古宇利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