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16 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 숙소] Gallery And More Guest House - 블라디보스톡 게스트하우스 20160808

스타(star) 2016. 8. 17. 19:23

Gallery And More

블라디보스톡 가면서 어렵게 예약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블라디보스톡이 관광이 그렇게 잘 발달되어 있지 않다보니 중소규모의 호스텔등은 구하기가 어렵습니다. 게스트하우스를 검색해도 다양하지가 않아요. 그나마도 도미토리 형태의 다인실도 많지 않습니다. 

이번에 찾은 Gallery And More는 블라디보스톡의 아르바트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약은 Airbnb로 예약했습니다. 


Dormotory 6-beds room

Vladivostok, Primorskiy kray, 러시아
Very cozy dormitory for men and women with six beds, bed linen, towels, a shared bathroom and a shower. There are three bunk beds, a table, chairs, clothes rack and a large mirror inside. Room is e...


카페와 게스트하우스 동시 운영

이곳은 카페와 게스트하우스를 같이 운영하는 곳입니다. 분위기 부터 뭔가 예술가들의 흔적이 많이 보이는데 숙소 분위기 자체가 전반적으로 이런 분위기입니다. 글을 쓰거나 뭔가 끄적이러 오는 친구들이 많네요.


복고풍의 실내 장식들과 자유로운 아티스트들과의 만남은 창작욕을 던져줍니다. 




게스트하우스 상세보기

갤러리엔 모어에서 운영하는 방이 여러개가 있습니다. 다인실도 있고, 개인실도 있습니다. 다인실은 바로 뒤 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시 러시아의 가게와 집들의 문의 특징은 전부다 두껍다는 것이네요.



뭔가 공사를 하다만 느낌의 실내로 들어오게 됩니다. 원래 분위기가 이렇습니다. 





6인실 도미토리

6인실 가감없는 쌩얼 사진입니다.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아참 남녀혼숙입니다. 여성분들은 어지간한 여행경험이나 깡이 없다면 힘드실 수도 있어요. 공동 욕실에, 공동 취사장, 그리고 낮에도 웃통 다 벗어제끼고 돌아다니는 친구들이 많아요.




평일에 여행을 와서 그런지 게스트 하우스에 사람이 없었습니다. 한국에서 온 동생이 자리 하나를 쓰고 있었고, 뉴욕에서 온 아저씨 한분이 이용하고 있었을 뿐이었어요. 



세탁물 널기

게스트 하우스에서 세탁기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빨래줄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몰랐는데 이렇게 줄을 내리는 거였네요. 



위치

블라디보스톡 아르바트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Gallery And More Guest House

http://galleryandmore.ru/ru/

주소 - ul. Admirala Fokina, 4 Б, Vladivostok, Primorskiy kray, Russia 690091

전화번호 +7 924 738-67-90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예약 / 단체 / 단체실 / 개인실

무료 주차장 / 공용남녀 화장실 / 부엌 / 세탁기 / 무선인터넷

6인실 기준 1박에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