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16 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 식당] 러시아식 팬케이크 식당 우흐뜨블린 - 우흐뜨블린 20160806

스타(star) 2016. 8. 20. 22:18

우흐뜨블린

블린을 파는 가게입니다. 블린을 한국어로 하자면 팬케익 또는 크레페 같이 생긴 음식입니다. 사실 저는 와서 블린인지 케밥인지 햄버거인지 잘 구분을 못합니다. 블린은 근데 맛잇다고 한번 먹어보라고 추천을 많이들 하더군요.

우흐뜨블린은 블린을 전문적으로 파는 가게인데요. 해석하자면 와우 팬케익 저도 될 것 같습니다. 이 식당도 숙소 바로 앞에 있었습니다. 




외관

겉으로 봤을 때는 정말 지나치기 쉬운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식당인지, 카페인지도 몰랐습니다. 근처의 상점들이 전부 이런 분위기라서 간판 보고 찾아야합니다.




실내분위기

내부에 들어오니 오픈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소소하고 귀여운 인테리어입니다.



블린

주문은 선불이고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가져다 줍니다.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더군요. 영어 메뉴판 달라하면 영어 메뉴도 제공해 줍니다만 그래도 뭐가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대충 양고기, 소고기, 닭고기 들어간 제일비싼 팬케익이랑 모히또 한잔 주문합니다. 굉장히 얇은 반죽 껍데기에 안에 이것저것 다진고기와 야채들을 넣어서 만들어줍니다.



한입먹어보니 맛이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이번 요리는 그렇게 짜지는 않네요. 어제 먹은 케밥은 살짝 매콤했는데 이건 또 다른 맛이네요.



위치

아르바트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Ух Ты, Блин

ул. Адмирала Фокина, 9, Vladivostok, 러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