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남양주] "테라스가 멋진 좋은 호평동 파스타" - 라치오 파스타 호평점 20170616

스타(star) 2017. 6. 22. 22:01

호평동 파스타

요즘 주말에는 수도권에 위치한 아파트들 시세를 알아보러 다니고 있습니다. 가격들이 다들 만만치가 않네요. 오늘 들린 남양주 호평동에서 점심식사를 했던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라치오는 이탈리아의 도시 이름인데요. 라치오는 로마의 서쪽에 있는 도시의 이름입니다. 저에게는 세리에A에서 활동하고 있는 SS라치오라는 축구팀으로도 기억하고 있어서 익숙한 느낌이었습니다. 

잘 가꾸어진 화단과 테라스가 인상적인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오늘 이곳에서 세트 메뉴를 먹기로 예약을 했습니다.


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레스토랑은 분위기가 역시 중요하죠. 매장에는 7개 정도의 테이블이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내부의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고 깔끔합니다. 로마에 휴가 온 기분이 이런 걸까요. 소품하나가 아기자기하고 좋았습니다. 

따뜻한 계절에 앉으면 분위기 날 것 같은 테라스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쪽에는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쌓여져 있었어요. 빵들은 따로 판매도 가능합니다.



메뉴를 골라보자

라치오의 메뉴부터 좀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2000원 추가하시면 식전빵 제공이 가능해 집니다. 대표 메뉴로는 스테이크, 샐러드, 토마토 스파게티, 크림 스파게티, 피자로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실속형 와인들이 많았는데요. 좀 더 특별한 날이라면 와인도 한잔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고민 되시는 분들을 위해서는 세트메뉴도 추천해 드립니다. 저희는 오늘 조금 더 특별하게 B세트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음료와 샐러드

제일 먼저 서빙해주신 아이들은 음료수입니다. 


오일 파스타

음료 서빙이 끝나고 바로 파스타부터 만들어 주셨는데요. 깔끔한 오픈형 주방이라서 신뢰가 더욱 갑니다. 


저의 주관적인 평가로 오늘 가게에서 제일 훌륭했던 오일 파스타입니다. 해물도 신선했고 면도 아주 맛있었어요. 제가 아침도 안먹은 상태라 배가 좀 고팠는데 양이 조금 아쉽긴 했어요. 조금 많이 달라고 말씀 드릴걸 그랬습니다.


스테이크

뒤이어서 나온 메인요리인 스테이크 입니다. 윤기가 흐르네요. 미디움으로 주문했는데 다음에는 먹어보니 웰돈이 조금 더 나았을 거라고 생각 들었습니다. 이미 몇 점 집어 먹은 관계로 아쉽게도 웰돈은 다음에 주문하기로 하겠습니다.


가족끼리 외식 장소로 제격

라치오 파스타는 남양주, 평내, 호평동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가족단위로 오셔서 외식을 즐기시면 좋습니다. 아이들을 위해서 베이비 체어도 준비되어 있고요. 어린이들을 위한 포크, 접시등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주차도 건물 앞에 공간이 있으므로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테라스가 멋진 좋은 호평동 파스타" - 라치오 파스타 호평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주차 가능

키워드 : 평내호평 맛집, 호평 맛집, 호평동 파스타, 호평동 스테이크, 호평동 피자

연락처 : 031-553-7870

주소 :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6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