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술집

[산본] "가족들과 함께 외식하기 좋은 산본 참치" - 참치왕 양승호 20170702

스타(star) 2017. 7. 11. 15:25

비오는날 산본

오늘은 산본으로 신도시 투어를 하고 있습니다. 비오는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저녁식사는 참치로 대신합니다. 위치는 군포시청 건너편 산본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비전빌딩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길가에 크게 간판이 되어 있어서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 겁니다. 건물에 주차 가능합니다.


조용한 분위기

주말 저녁에 들렸지만 조용하고정갈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가족 단위로 와서 오손도손 식사하는 분위기라서 그런지 시끄럽지 않네요. 

실장님들의 솜씨를 직접 볼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쪽자리는 전용 메뉴판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실장님 바로 앞이니까 최고급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인기 좋은 창가쪽 자리입니다. 저희는 이쪽 자리에서 먹다가 에어컨 바람이 직접 오는 자리라 방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주문이 들어가자 바로 세팅 준비를 도와주시는 모습입니다.


금잔디 코스

오늘 먹은 코스는 55,000짜리 금잔디 코스입니다. 아마 가장 무난하면서 고급스러운 부위를 맛볼 수 있는 코스라고 생각합니다. 술은 가볍게 매화수 한병을 주문했습니다. 서빙 매우 친절합니다. 부족한 사이드메뉴 없도록 잘 챙겨주십니다. 

한상 푸짐하게 세팅된 금잔디의 매력입니다.

참치조림부터 나옵니다. 클래스 뛰어나구요.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습니다.

김밥과 초밥 2피스씩 나오는데요. 마침 배고플 때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죽도 제공됩니다.

참치타다끼까지 구성되어 매우 알차고 실속있는 사이드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버섯버터구이입니다. 맛있어서 한접시 더 먹었습니다.

그외에 쌈장에 찍어먹을 수 있는 야채, 단무지, 백김치 등이 함께 나옵니다. 느끼한 참치의 맛을 도와줄 수 있는 사이드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의 술은 역시 매화수로 한잔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치 먹을 때 꼭 매화수를 찾게 됩니다.


환상적인 생참치

본격적으로 참치 탐험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위는 모두 고급져 보이구요. 금가루 발라져 있는 참치들은 특별히 더 특별한 부위들 입니다.

잠시 참치들 퀄리티 한번 감상하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부분은 오도로가 아닐까 합니다. 생참치라서 그런지 부위를 알아보기 조금 어렵네요.


튀김을 조금 일찍 주셨는데요.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최상급 리필 퀄리티

참치가 다 떨어져 갈 때즈음해서 직접 실장님이 오셔서 새로 리필을 해주셨어요. 1차때 먹었던 참치들과는 전혀 다른 구성이어서 놀랐습니다. 생참치라서 그런지 정말 한점한점이 다 맛있고 담백하네요. 신선함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이게 아마 볼살 같네요. 1차로 세팅된 구성과 다른 구성으로 색다른 체험을 하고 있습니다.

이게 아마 뱃살이 아닐까 하네요. 참치 부위 맞추기는 정말 어려워요.


식사를 마치고

마무리 식사는 마키와 알밥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더 들어갈 공간이 없네요. 알밥이 정말 맛있더군요. 

오늘도 이렇게 참치왕 양승호에 와서 맛있게 식사 마치고 갑니다. 가족, 친구들과 모임자리로도 좋은 산본 맛집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생참치 퀄리티에 다시한번 놀랐고요. 다음에 또 들릴 수 있는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가족들과 함께 외식하기 좋은 산본 참치" - 참치왕 양승호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건물 주차장 이용,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키워드 : 산본 참치, 산본 맛집

연락처 : 031-395-3790

주소 :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