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술집

[신림] 데이트 하기 좋은 신림역술집 - 미슐랭쓰리문 20170805

스타(star) 2017. 8. 16. 04:46

신림동 미슐랭쓰리문

안주부터 파스타까지 먹을 수 있는 식당 술집입니다. 미슐랭 쓰리스타를 따라서 제목을 지었다는 미슐랭 쓰리문입니다. 별이 아니라 달이되었네요. 신림동에서 조용한 술집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 미슐랭쓰리문은 조용한 분위기에 데이트 장소로 제격인 곳입니다.


실내분위기

신림동의 왁자지껄한 다른 술집들과 다르게 미슐랭쓰리문은 넓고 조용한 분위기입니다. 전반적으로 가격도 착하지만 가격대비 안주가 맛이 좋아서 찾게 되는 곳입니다. 테이블간 좌석 공간이 넓고 테이블도 넓어서 쾌적합니다. 요새는 사람 많은 곳은 가기 어렵더라구요.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과 인테리어로 꾸며둔 흔적이 보입니다. 갖가지 귀여운 인형들과 벽면은 포토존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최근에 흡연가능한 술집이 가끔 보이는데 미슐랭쓰리문도 흡연실을 구비해두고 있었습니다.


메뉴 둘러보기

메뉴는 크게 식사류로 먹을 수 있는 샐러드와 파스타가 있었고, 술을 겸해서 먹을 수 있는 일식 안주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오묘한 조합인데요. 저희는 개인적으로 술보다는 식사를 하러 갔기 때문에 샐러드와 파스타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메뉴 가격들은 정말 착합니다. 신림동의 물가가 새삼 부럽습니다.


식사 시작

시원한 에이드로 두 잔을 주문했습니다. 청량감이 좋습니다. 예쁜 병에 담아져서 나오는데 빨때가 꽂혀 있어서 드시기에 좋습니다. 

먼저 샐러드가 준비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사장님이 이태리 요리를 하셨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식 퀄리티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샐러드는 정말 풍성하고 맛있었습니다. 아쉬운 것이 있었다면 리코타치즈 샐러드로 준비 된다면 가격은 조금 쎄지겠지만 충분히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듭니다.

봉골레 파스타를 주문했는데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얼마전에 이태리 식당에도 가봤는데 거기서 먹은 봉골레 파스타보다 더 맛이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요리가 다 괜찮습니다.

오꼬노미야끼도 하나 시켰는데요. 이미 배가 충분히 부른 상태라서 그런지 잘 들어가지는 않았네요. 술안주로 제격일 것 같습니다. 저희가 오늘 술을 안마신 관계로 오꼬노미야끼는 한계가 왔습니다. 충분히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밀푀유 나베 같은 찌개류에 술한잔 하면 어떨까 생각 들더군요.


신림동에 조용한 식당

저는 미슐랭쓰리문이 굳이 안주 안시키고 술 안드셔도 식사하러 가셔도 충분히 괜찮은 경쟁력이 있다고 봅니다. 신림동이라는 지역적인 환경을 제외하면 정말 샐러드와 파스타는 맛이 좋았습니다. 신림동에서 데이트를 하신다면 전반적으로 복잡하고 좁고 시끄러운 환경의 식당과 술집이 많을 텐데요. 미슐랭쓰리문은 조용하고 대화하기 좋은 장소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데이트 하기 좋은 신림역술집 - 미슐랭쓰리문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매장 앞 주차장 이용 어려움,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키워드 : 신림동맛집, 신림동술집, 미슐랭쓰리문

연락처 : 02-871-9823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원로 40-11

918ff814b03687fa4e038bca016c8b97_1498130587_838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