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술집

[홍대] 독특한 컨셉의 홍대 무제한칵테일 - 다이닝키친 약국 20170806

스타(star) 2017. 8. 17. 03:36

일요일 홍대 라운지바

일요일밤을 맞이하여 홍대 나들이를 나왔습니다. 홍대의 밤거리는 언제봐도 흥겹습니다. 하지만 일요일에는 홍대도 살짝 조용해 지는 것 같습니다. 홍대 술집 중에서도 최근 들어서 핫한 기믹을 가진 라운지 바가 있어요. 다이닝키친 약국이라는 곳입니다. 여기저기에서 독특한 컨셉이라고 꼭 한번 가보라고 들었는데, 오늘은 그곳에 놀러 가보려고 합니다. 다소 독특하게 '약국'을 컨셉으로 하여 운영중인 다이닝키친 약국에 같이 한번 가보시죠. 

칵테일 무제한인데 15,000원에 모시고 있습니다. 엄청 착한 가격이죠. 발상이 특이한 컨셉으로 많은 애주가들로부터 환영받고 있습니다.

분위기는 약국+병원+클럽 분위기가 나네요.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꽤 많은 사람들이 자리잡고 있네요. 불금이나 토요일에는 사람들이 넘쳐납니다.

다양한 소품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환자복을 입은 곰돌이 원숭이 인형이 재미있네요. 빨리 쾌차하길 바라겠습니다.

클럽에 입장하면 이렇게 병원 표시의 도장을 쾅 찍어 주십니다.

과음은 안그래도 해롭겠죠? 작은 알약 형태의 약부터 챙겨 주시는 센스입니다. 참고로 저 약봉지에 들어있는 것들은 젤리맛 사탕입니다. 무제한 칵테일을 이용하시면 아래 적혀 있는 다양한 칵테일들을 주문해서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칵테일 주문

칵테일 주문을 하시면 컵을 가지고 가셔서 원하시는 음료를 말씀하시면 즉석 조제해 주십니다. 칵테일 이용 시간은 3시간인데요. 충분히 넉넉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빠르고 맛있게 잘 만들어 줍니다. 처음에는 달달한 칵테일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주거리

예전에는 안주 반입 가능했는데요. 아마 요즘에도 가능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닝키친에서 만들어 주시는 안주도 있는데요.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안주로 주문한 삼겹살 스테이크입니다. 한눈에 봐도 비주얼 장난 아니죠. 


혈액형 칵테일

성격으로 보는 재미있는 혈액형 칵테일입니다. 다이닝키친 약국만의 시그니처 칵테일이라고 할 수 있어요. 독특한 팩에 공급됩니다. 가셔서 혈액형 말씀하시고 하나씩 드셔보세요.


참신한 분위기의 클럽

분위기는 평범한 병원과 약국 같지만 막상 안에 들어가보면 신나게 놀기 좋은 클럽 음악이 빵빵 터져나오는 재미있는 장소입니다. 간만에 사진도 많이 찍고 재미있게 놀고 왔습니다. 이번주 불금 홍대 가실 계획이라면 신나게 칵테일도 무제한으로 즐기시고 홍대 제대로 즐겨보아요

독특한 컨셉의 홍대 무제한칵테일 - 다이닝키친 약국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키워드 : 홍대 스테이크, 홍대 칵테일무제한, 홍대 무제한칵테일

연락처 : 070-8860-4365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9길 31-4

918ff814b03687fa4e038bca016c8b97_1498130587_838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