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술집

[홍대]분위기 좋은 홍대술집 베스트10 데이앤나이트 20171003

스타(star) 2017. 10. 15. 17:44

맛있는 음식들

홍대의 저녁 거리는 오늘도 붐빕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간만에 한국에 들린 죽마고우를 데리고 홍대로 데이트를 나섭니다. 친구가 조용한 일본에서만 지내다가 오랜만에 분주한 홍대에 오니 새롭다고 하네요. 오늘 같이 좋은 분위기에서 맥주 한잔 즐기기 위해서 술집을 하나 예약해 두었습니다. 홍대 정문 근처에 위치한 데이앤나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데이앤나이트의 분위기

데이앤나이트는 분위기 깡패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아주 좋은 곳이죠. 여러가지 컨셉의 술집들이 있지만 저는 약간 프라이빗하면서도 주인장님의 느낌있는 설계가 되어 있는 술집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오늘 간 곳도 그런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곳곳에 함께하고 있는 화분들이 분위기를 잘 살려주고 있습니다. 테라스의 분위기와도 아주 잘 어울리지요.

완전 오픈되어 있는 키친으로 인해 신뢰감을 높여줍니다. 뭔가 주방과 너무 떨어져 있는 분위기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지요.

날씨가 좋다면 창문을 활짝 열고 개방감을 한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홍대 놀이터 맞은편에서 들려오는 버스커들의 노래소리도 흥겹게 들려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옥상에 올라가면 루프탑을 멋지게 설계해두었습니다. 이제 곧 추워질 것 같아서 조만간 루프탑에 난로가 하나 놓여야 할 것 같긴합니다. 더 추워지기전에 한번 가보세요. 개방감 최고입니다.

루프탑에서 내려다본 전경입니다.

이미 한쪽 테이블에서는 아리따운 여성분들이 와인 파티를 하고 계셨어요. 바로 이런 분위기 원하시던 것 맞죠?



주문하기

역시 식당에는 요리가 제일 중요한 법이죠. 오늘 추천해주고 싶은 메뉴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메뉴판 보시면 별표가 되어 있을 거에요. 감바스 알 아히요+호일 깜빠뉴와 마르게리따&페퍼로니 피자를 꼭 드셔보세요.

오늘 친구의 한국 방문을 기념하여 중간에 전달해준 센스 넘치는 L의 선물 한박스. 사진도 멋지게 나왔네요.


맛있는 음식들

맛있는 음식들이 하나가득 나오고 우리의 파티도 이제 시작됩니다. 

빵위에다가 이렇게 새우와 오일을 올려서 한입 드셔보세요. 지중해에 놀러온 것 같습니다. 맛의 정석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했던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치즈도 맛있고 최고였어요.

마지막에는 처음보는 맥주로 마무리 해봅니다. 이거 메뉴가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데 꼭 드셔보세요.


분위기 좋은 술집

홍대에 위치한 술집들이 어느새 다 거기서 거기 같아졌습니다. 컨셉이 비슷해 지는 것은 시간이 지나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최근에 생긴 홍대 데이앤나이트는 이런 흐름 속에서 독특한 컨셉으로 생긴 곳이랍니다. 깊어져가는 가을에 다양한 맥주와 와인 한잔 생각나면 한번 들러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분위기 좋은 홍대술집 베스트10 데이앤나이트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ㅍ

서비스 : ★★★★☆

주차 :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키워드 : 홍대 맥주, 홍대 와인, 홍대 술집, 홍대 분위기 좋은 술집

연락처 : 010-9700-6030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