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아웃리거 창립 70주념 기념 이벤트로 하와이 팸투어 모집합니다

스타(star) 2017. 10. 30. 20:40

하와이 아웃리거 리조트의 매력

아직 못가본 사람들에게는 항상 환상적인 여행의 꿈을 꾸게 해주는 관광지는 바로 하와이 입니다. 이번에 하와이를 직접 다녀올 수 있는 팸투어를 유명 호텔 체인인 '아웃리거'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웃리거 코리아 홈페이지

http://outriggerkorea.com/



세계적인 호텔 체인인 아웃리거가 올해로 70년을 맞이했습니다. 하와이, 괌, 피지 등에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해당 여행지로 여행을 떠나신 분 들이라면 한번 쯤은 들어보셨을 법한 유명 호텔 체인입니다. 


하와이 아웃리거는 보물같은 풍경을 가진 해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쁜 일상을 떠나서 한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와이 여행의 꿈

1. 하와이 하면 역시 와이키키 해변이 떠오르죠.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하루는 와이키키 해변에서 책만 보면서 하루를 지내고 싶네요. 멋진 하루가 시작되는 하와이 여행을 떠올려 봅니다. 


2. 하와이에는 다양한 어트랙션들을 즐길 수 있죠. 다양한 공연 정보를 챙겨가서 생생한 체험형 여행을 계획해 보고 있습니다. 


3.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은 잠수함 투어입니다. 비행기, 선박, 오토바이, ATV등을 이용해서 여행을 해봤는데 이번에는 잠수함도 체험해보고 싶어집니다. 하와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잠수함 여행도 매력적입니다.


4. 하와이의 명물 중에 하나인 로맨틱 선셋 크루즈 여행을 즐겨보고 싶습니다. 사진 속 풍경만 보아도 낭만이 넘치는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