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도서관/애플 맥북 사용하기

"가성비 좋은 이어폰" - 애플 이어팟 벌크 구매후기 20140922

스타(star) 2014. 9. 22. 14:26

아이폰5S 번들 분실

아이폰5S를 사면서 들어 있었던 애플 이어팟입니다. 마장동 갈비집에서 저녁먹고 잃어버린 것 같네요. 도저히 못찾아서 시무룩해 있었습니다. 

그 동안 삼성 번들 이어폰도 써보고 LG 이어폰도 잠깐 써보고 그랬는데 역시 번들 이어폰은 애플 이어팟만한 것이 없는 것 같다. 진짜 음질이며, 내구성이며 모든면에서 압도 하는 것 같다. 나같은 막귀라도 안좋은 것은 금방 눈치 채는 것 같네요.


이어폰 잃어버렸어도 꾹꾹 참고 예전 핸드폰들 사면서 받았던 번들 이어폰을 돌려 썼습니다. 그런데 몇일 전부터 삼성 번들 이어폰 마저 한쪽이 안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아 이대론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인터넷을 찾아서 이어팟을 구매했다. 사기 전에는 짝퉁이니 뭐니 골치 아팠는데 막상 사고나니 그런 고민은 줄어들더군요.

세상에 싸고 좋은 것은 없다. 싼 만큼 뭔가 문제가 있겠지. 



물건 수령기

인터넷에 보면 번들, 정품, 벌크, 짝퉁 등의 구분 방법이 있으니 참고해 봤다. 

막상 물건 받고 나니 정품이랑 너무 닮아서 긴가민가 한 것 같다. 케이스는 정품과 거의 흡사하다. 




마감

마감도 훌륭한 편이다. 뭔가 정품이랑 자세히 비교해보고 싶은데 이따 저녁에 정품 가진 친구가 오면 하나하나 뜯어봐야 할 것 같다.

우선 이어 부분은 거의 흡사하다. 그릴의 퀄리티도 나쁘지 않은 편이다. 뜯어보면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직 엄두가 나지 않는다. 선이 정품에 비해서 다소 얇은 느낌이 들긴 한다.



리모컨 부분도 상당한 퀄리티이다. 특히 눌렀을 때 꾹꾹 눌리는 느낌은 정품과 별 다를 바가 없는 것 같다.




청음

청음도 해봤는데, 나같은 막귀한테는 정말 잘 모르겠더라. 

황금귀 여러분들이야 미묘한 것들 잘 캐치해 내겠지만, 나는 아무래도 모르겠다. 저음이 강한지 어떤지도 잘 모르겠고, 일단 잘 들리는 걸로 만족.

근데 자세히 들여다 보면 생산국이 Made in China인데 최근에는 Vietnam산이 많다고 했던 것 같은데 그 부분은 좀 확인해 봐야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