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 3

북미감성을 살린 LED컴퓨터 v0.2 조립 후기(MSI 트윈프로져 1070Ti)

의뢰를 받아 만든 두번째 컴퓨터​북미 LED를 살린 EVGA 시리즈를 만든 이후에 페이스북에 올렸더니 지인에게 추천받고 만들게 된 두 번째 작품. 버전 1.0에 비해 가격은 절반 수준으로 유지하면서 최대한 북미 감성 LED를 살려 만드는 것에 주력했습니다.저번 버전에서는 ASUS의 LED 기능을 적극 활용했는데 이번에는 MSI의 LED로 맞춰보았습니다. 보드와 그래픽카드가 핵심이며, 마찬가지로 일체형 수냉식 쿨러를 장착하였습니다.​​가격대 성능EVGA 시리즈는 워낙 고가의 장비들을 활용해야해서 가성비 따위는 고려하지 않고 만들었다면, 이번 버전은 가격대 성능을 조금 생각하면서 만들었습니다. 케이스는 ABKO SUITMASTER 513G을 사용했는데 외부에 LED 컨트롤러가 있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그..

"고민 없이 YK 아이디어 스쿨로 오세요! 성공의 지름길입니다!" - #61 김남균(와이드플러스)

- 취업에 성공한 지금 기분은 어떤가요?아 정말 짜릿하고 앞으로 할 사회의 진출이 기대 됩니다! - YK아이디어스쿨을 다니게 된 계기는?취업을 준비 하는 입장해서 어떤 것부터 준비 해야 될지 몰라 일단 찾아 가게 되었습니다. - 취업한 회사에 대한 소개를 해주세요이 와이드 플러스는 웹 에이전시로 다른 기업의 웹을 제작하고 기획해 주는 일을 합니다. - YK아이디어스쿨에서 도움이 된 부분은 무엇입니까?YK 아이디어 스쿨을 다니며 실무에 필요한 역랑을 터득하고 체계적인 작업 과정을 배웠습니다.학원에 오기 전, 제 문서는 다소 이해하기 힘들었고 프로세스 또한 난잡했다면, 지금은 바로 실무에 써도 무방할 만큼의 작업 역량을 얻었습니다. - 후배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기회는 언제든지 찾아 옵니다. 기회가 온다면..

"수시로 일대일 또는 일대다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 게임기획자 취업후기 #58 황규하(에이스프로젝트)

취업성공- 우선 축하드립니다. 취업에 성공한 지금 기분은 어떤가요?5년 전 군대 전역하던 날 기분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뭔가 홀가분한데 마냥 아주 기쁘기만 한 것은 아닌 기분입니다. - YK아이디어스쿨을 다니게 된 계기는 무엇이었나요?작년 겨울 게임 기획자가 되기로 마음먹고 인터넷에서 게임 기획을 배울 수 있는 장소를 찾다가 오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그렇지만 포털 사이트나 구글에서 ‘게임 기획 학원’ 키워드를 입력하면 대형 학원들만 나타나는데, 저는 큰 곳보다 규모가 작더라도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을 선택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다가 이 곳을 우연히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지금도 어떻게 YK아이디어스쿨 홈페이지를 찾게 되었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그래도 제가 잘 찾은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