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 2

국내 아이폰XS MAX 호주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후기- 20181208

문제의 시작12월 5일 기준으로 애플케어플러스의 일시불 북미 가입이 막혔습니다. 매월 결제하는 방식은 아직 가능하긴 하지만, 언제 결제가 막힐지 모르겠습니다. 아시다시피 1개월씩 청구되는 결제 방식은 카드만 막히면 바로 애플케어 권리를 잃어버리는 것이기 때문에 위험요소가 있네요. 한창 방법을 찾다가 일본 애플 사이트에서 JCB 카드로 결제하는 방법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다만, 일본은 한국에 판매된 모델명과 차이가 있네요. 고민 끝에 호주 애플케어플러스로 가입을 시도해 봤습니다. 동생이 호주 워홀에 다녀와서 아직 호주 체크카드가 살아 있어요. 다행히 한국과 호주에서 판매된 아이폰XS MAX의 모델명은 A2101로 동일합니다. 일본은 A2102 모델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다양한 후기들을 검색해 본 결과..

"직관적이면서도 구체적으로 나아갈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주는 곳입니다." - #66 이인호(라이언게임즈-소울워커)

취업성공- 우선 축하드립니다. 취업에 성공한 지금 기분은 어떤가요?돌아보니 정말로 오래 준비했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2017년 7월부터 시작했으니 13개월을 준비했습니다. 퇴사하고 오랫동안 재취업 준비를 한 것이라 한편으로는 홀가분하지만, 이제 본격적인 게임 개발자로의 길에 들어선다는 생각에 한편으로는 마음 속에 무거움을 느끼기도 합니다.- YK아이디어스쿨을 다니게 된 계기는 무엇이었나요?사실 게임 개발자(기획자)가 되기로 마음먹은 것은 꽤 오래 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시작해보자고 했던 것이 작년 6월이었습니다. YK 이외에도 다른 곳을 찾아가 보았지만 강의 커리큘럼을 명확하게 제시해주었으며, 단순히 게임 이외에도 많은 부분에서 경험을 쌓아올릴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