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연구소/라이프스타일과 서비스

[강남 사진관] 역삼동 에서 강사 프로필 촬영 잘해주는 사진관 - 덕스갤러리 20151119

스타(star) 2015. 11. 23. 03:51

강사프로필

회사 홈페이지 강사란에 사용할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강남에 단골 사진 스튜디오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이미 작년부터 꾸준히 제자들 취업용 사진과 졸업사진, 그리고, 강사 프로필을 찍어주고 있는 덕스갤러리입니다.




덕스갤러리

본격적으로 상담 신청 시즌이 되기 전에 홈페이지 자료 준비를 해야 할 것들이 많아서 빨리 방문했습니다. 요즘에 겨울이라 그런지 회사 단체 사진이나 커플들 프로필 사진을 많이 찍네요.





프로필 상담

우선 이번에 찍을 사진의 컨셉과 용도에 대해서 상담을 먼저 했습니다. 이미 강남쪽에 학원들이 워낙 많아서 강사 프로필도 많이 찍어주시기 때문에 잘 이해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역시 촬영은 경험 인 것 같습니다.



잠시 앉아서 이야기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사진찍는 손님들이 많거나 지인들을 기다릴 때 포트폴리오를 감상하면서 편하게 앉아 계시면 되겠습니다.




커피와 과자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어떻게 사진 찍을지도 연습해 보시고 편하게 긴장을 풀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포트폴리오

한쪽에는 덕스갤러리에서 자주 찍는 사진들의 포트폴리오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졸업사진, 프로필, 스튜어디스, 가족사진, 우정사진 등등 다양한 사진들을 느낌있게 찍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촬영 준비

성능 좋은 카메라와 사진에 최적화 되어 있는 조명과 세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머리나 화장 손질이 필요하시면 뒤쪽에 거울과 스프레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로필 촬영

이제 본격적으로 사진 촬영에 들어갑니다. 저희는 2명이 찍으러 왔기 때문게 개인 촬영과 단체 촬영으로 나뉘어서 찍게 되겠습니다. 



다소 굳어있는 표정이었지만 실장님이 재미있는 이야기도 해주시고 잘 웃도록 리딩 해주셔서 좋은 촬영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긴장이 되면 경직된 표정이 나오고 전반적으로 원하는 결과물을 얻기 어려운데요. 다양한 포즈 설정과 강조하고 싶은 이미지를 잘 잡아내주셔서 좋았습니다.




사진 선정

촬영이 끝나면 이제 어떤 사진을 사용할지 고르는 시간이 있는데요. 애매한 사진은 실장님이 직접 찍으면서 좋았던 사진을 추천해주시기도 했습니다. 확실이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다른 사람이 봤을 때 좋은 사진은 다른 것 같아요.




원하는 사진을 선정해 주시면 후 보정 작업이 들어갑니다. 원래 사진은 찍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만큼 중요한 것이 보정작업이죠.




프로필사진

어제 연락이 와서 완성된 사진들을 받아보았습니다. 올 겨울에 사용하기에 전혀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촬영에 협조해주신 덕스갤러리도 감사드립니다.







위치

강남역 12번 출구 직진 국기원 사거리 건너자 마자 휘트니스클럽, 던킨도너츠 건물 우측 옆 입구이며, 역삼역 4번 출구로 나오시면 직진 500m 국기원 사거리 건너기 직전 시티은행 지하 1층입니다.



덕스갤러리

02-501-6850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3 여삼빌딩

영업시간 평일 09:30~19:00  / 토요일 사전예약제 / 일요일 휴무

반명함 30,000원 / 프로필 80,000원 / 취업용 50,000원

예약 / 주차장 30분 무료 / 신용카드 / 현금영수증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