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청담] 청담동편집샵 키스더바리스타에서 연말 파티 - 키스더바리스타 20171110

스타(star) 2017. 11. 20. 15:05

연말 파티 장소는 키스더바리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생들과 함께 회식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바로 청담동에 위치한 키스더바리스타에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우리끼리 즐겁게 놀 수 있는 분위기의 편집샵에서 다소 이채로운 모임을 가져볼까 합니다.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연예인들도 많이 오고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으로 알려져 있는데 제가 살짝 분위기를 공개할까 합니다.



멀리서 보면 옷가게인가? 레스토랑인가 헷갈릴 수 있어요. 키스더바리스타는 레스토랑겸 패션 쇼핑몰로써 다양한 기능을 하는 장소랍니다.




편집샵과 음식점이 함께 공존

한 매장에 2개 이상의 제품을 모아서 판매하는 곳을 편집샵이라고 합니다. 청담동에서는 다양한 편집샵들이 존재하는데요. 키스더바리스타는 카페와 레스토랑, 옷가게가 합쳐져 있는 독특한 편집샵입니다. 때문에 가게의 분위기도 정말 독특할 수 밖에 없어요. 


가게 곳곳에 위치한 이런 테이블들은 가볍게 차 한잔하기에도 좋고 식사를 주로 하기도 합니다. 옷도 구경하고 식사도 함께 하세요.


가게의 다른 공간에 위치한 전용 대여 파티룸들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컨셉으로 4~6인 정도가 즐기실 수 있는 공간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히나 개별 공간들이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모임을 추구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공간이 될 것입니다.




따뜻한 연말 분위기

따뜻한 연말을 맞이해서 여러 친구들과 모임을 예정중이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희도 이번에 좀 더 추워지기 전에 회식을 한번 갖기로 했어요. 부어라 마셔라 하는 회식이 아닌 대화를 많이 나눌 수 있는 장소로 물색을 하다가 이곳을 선택했습니다.




메뉴판 보기

어떤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샐러드와 파스타가 아주 잘 팔리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함께 먹으면 좋은 주류도 소개해 두고 있어요. 저희는 오늘 로체 파스타, 감베로니, 봉골레 등등 다양하게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테이블 세팅

제일 먼저 예쁜 물병에 물이 제공됩니다. 테이블 세팅은 정갈하게 앞접시와 피클부터 제공이 됩니다. 어느 이탈리아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기분이네요.


멋진 파스타와 함께하는 모임

다 같이 파스타와 리조또 등으로 저녁을 먹으면서 1차 모임을 진행해 나갔습니다. 그 동안 있었던 다양한 이야기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분위기도 조용하고 해서 인지 주변의 방해 받지 않고 즐거운 대화가 가능합니다.


음식들의 고퀄리티 사진을 올려보겠습니다.

살짝 매콤하니 좋았던 해산물 파스타입니다. 

이쪽은 크림파스터입니다.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리조또 중에 하나입니다. 살짝 짭짤한 맛이 독특했습니다.



함께 주문했던 커피와 음료수 들입니다. 가볍게 술 한잔은 이제 식사 마치고 압구정쪽으로 나가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연말 모임 추천 장소

이번달 연말 모임은 어디서 진행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청담동 편집샵 키스더바리스타를 추천합니다. 간단한 차를 한 잔 하는 것도 좋구요. 소규모 인원으로 파스타와 와인 등의 저녁식사를 곁들이면서 가지는 모임에게도 추천합니다. 


청담동편집샵 키스더바리스타에서 연말 파티 - 키스더바리스타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발렛 주차 이용

키워드 : 청담동편집샵, 압구정편집샵, 압구정로데오밥집, 압구정로데오역맛집, 압구정로데오브런치

연락처 : 02-547-0609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75길 26 1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