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의 글

[블로그소개] 블로그 티져 - blog teaser.

스타(star) 2012. 6. 22. 02:41

시작하기.

70억 광년 떨어진 저 우주 속에. 어제 거대한 폭발이 일었다. 거문고자리 X-1에서 시작된 이 엄청난 폭발은 거대한 별을 만들어 냈지. TV와 뉴스에서 짧막한 뉴스를 내보냈고, 관심을 가진 사람은 천문학자들 뿐이었지만, 나는 직감적으로 그것이 나의 별이라는 것을 눈치챘다. 

어제의 우주적 사건이 분명 나에게도 영향을 미쳤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거대한 폭발은 말머리 성운과 우리 은하를 통해, 태양계에 도달하여 오늘까지 일련의 사건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까?

두근거리는 마음을 애써 억누르며 나는 어젯밤, 세티 프로젝트를 해킹했다. 70억 광년 떨어져 있는 나의 별을 찾는 코드를 한줄 프로그래밍 했다.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지만, 나는 내 별을 찾아 우주를 유랑하는 중이다.




키워드.

김인권(KIM IN KWON), 한국, 스노우보드, 자전거, 게임, 독서, 엘지트윈스, 데이터분석가, 4수생, 문예창작학과, 정보통계학과, 동양철학, 경영, 출판 디자이너, 산업기능요원, 게이머, 연애중독자, 야망, 낙천적, 비관론, 기획자, 프로듀서, 블로거, 작가, 소설가, 여행가, 벤처기업, 행복하게 사는 방법, 매력학개론, 전문강사, 독서광, 서포터, 정글러, 데이트 코치, 운동, 맥북


사이트 히스토리

- 2002년 개인 홈페이지

개인 홈페이지. 자기소개와 일기. 편지 등을 주로 작성한 홈페이지. 


- 2003년 개인 홈페이지

자기 소개와 커뮤니티, 그리고 제가 찍은 사진들을 운영하던 공간입니다.


- 2004년 개인 홈페이지

자기 소개 홈페이지. 감성적인 글과 편지 등을 위주로 쓰던 홈페이지입니다.


- 2005년 개인 홈페이지



2007년 별을 그리는 방법 ver 1.0

싸이월드에서 운영 했었던 최초의 블로그.

한동안 잊고 지내다가 여전히 남아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지금의 "별을 그리는 방법"이라는 블로그 네임은 여기에서 유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