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연구소/스타의 영화 관람기

[해외영화] 아이언맨3 - 시사회 다녀왔습니다.

스타(star) 2013. 4. 28. 10:26

안녕하세요. 스타입니다. 

 


 

한기자가 아이언맨3 기자 시사회에 초청 받았네요. 이게 왠일이지? 핫도그 하나에 제가 따라가게 되었습니다. 아이언맨 시리즈 여태까지 한번도 놓친적이 없었는데 이번에는 CGV에서 3D IMAX로 보게 되어서 매우 기대가 됩니다.



오늘의 상영 장소는 왕십리 CGV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극장입니다. 서울에 IMAX영화관이 2개 있는데 하나가 용산, 하나가 왕십리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왕십리를 더 좋아합니다. 가까워서.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네요. 주차비가 비싼게 조금 흠이죠.



오늘 아이언맨3는 과연 어떨 까요? 티켓 수령처에서 티켓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불상사가 생겼습니다. B열이라니! 앞에서 두번째 줄이네요. 목디스크 오겠어요.




아이언맨3 보도자료와 티켓입니다.  

21세기 가장 매력적인 슈퍼 히어로라고 하죠. 이번 3편에서는 상당히 큰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토니 스타크는 돈, 명예, 친구, 사랑, 수트까지 다 잃어버리게 됩니다. 완전 빈털터리가 되죠. 어벤저스 이후로 상당히 멘탈붕괴 상태인 것 같군요. 더 이야기 하면 스포같아서 그만 할게요. 범인은 토니 스타크에요. 이전작보다 더 강해진 수트 "마크42" 를 입고 나옵니다. 





아이언맨 3 (2013)

Iron Man 3 
7.9
감독
쉐인 블랙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기네스 팰트로, 돈 치들, 가이 피어스, 벤 킹슬리
정보
액션, SF | 미국 | 130 분 | 2013-04-25
글쓴이 평점  


킬링타임 영화로 최고입니다. 시간 되시면 보고 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제 점수는요.

8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