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스포츠/스쿼시

[운동] 스쿼시 운동 일지 20170518

"런닝 포핸드와 사이드 스텝 포핸드"

포핸드 심화 수업입니다. 공을 쫓아 달려가서 포핸드를 치는 런닝 스텝이랑 옆으로 사이드로 움직여서 포핸드를 치는 사이드 스텝 포핸드 연습중입니다.

런닝 스텝은 공의 낙구 지점까지 빠르게 쫓아가서 포핸드 자세를 만들어야 됩니다. 빠르게 스텝을 쫓아가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사이드 스텝도 마찬가지입니다. 낙구 지점까지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빠르게 포핸드 자세로 전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일주일정도 근육통이 찾아왔으나 오늘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침에 운동하고 일 가는 것이 상쾌하기만 합니다. 스쿼시는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이라서 시원하게 땀빼고 운동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운동 실력이 늘어나면 늘어날 수록 뛰는 양이 많아지기 때문에 운동효과도 더욱 커지는 운동입니다.




"중화스쿼시헬스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