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형제낙서 프로젝트

미디어 아티스트 'Bros Scribble' 소개 - 무얼 하는 사람들이지?

스타(star) 2013. 7. 29. 04:24

"우리는 글을 씁니다."

"그림을 그리죠."

"또, 이야기를 합니다."

"음악도 있죠"



Bros Scribble은 미디어 아트를 추구하는 창작 예술팀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창작도구와 경로를 통해 여러분들에게 즐거움과 사색을 선물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우리들의 활동은 수 많은 팬들을 포함하여, 아티스트들이 벤치마킹 하는 활동이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여러분들께 해드리고 싶은 이야기는 단지, 

"왜 Bros Scribble 팀과 함께 해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을 덜어드리는 것 뿐입니다.



자, 다시 주제로 돌아와서

여러분들은 모두 인생의 즐거움이라는 상을 받을 가치고 있습니다. 우리 Bros들은 여러분들에게 가장 창조적이고 감각적인 방법으로 즐거움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우리 Bros들에게 최대의 행복과 만족을 주는 일이니까요. 


우리 Bros들은 "행복한 삶을 사는 방법은 무엇인가"와 같은 어렵고 무겁운 방법으로 접근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이렇게 생각합니다. 

1. 모두의 기억, 경험, 꿈 속에는 다양한 즐거움들있다.

2. 그러한 즐거움의 키워드를 흙속에서 진주를 찾아내 듯 찾아내서 재가공한다. 

3. 새롭게 의미를 부여하고, 그 것을 다시 마주칠 수 있도록 제공해 준다.


이제 여러분들은 우리의 활동 ㅡ다양한 가치에 대한 재조명ㅡ 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깨닫고 즐거움을 아는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Media Book Project를 시작했습니다.

하나의 주제에 대해서 글과, 그림, 카피, 토크쇼가 함께하는 새로운 개념의 Book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해당, Book은 여전히 취재와 집필 중입니다. 우리조차 처음 하는 시도이며, 결과 뿐만 아니라 과정 조차도 가장 Creative 하고, Sensation한 방식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모든 과정은 Bros 들의 블로그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기록될 것입니다.


Bros Scribble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brosscribble



첫 번째 Bros들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우리가 나눈 주요한 이야기들은 다음과 같은 내용들입니다.


- 삶의 고민과 흔적에 대해 언급하고, 표현한다.

- 사람들이 자신의 하는 일에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한다.

- 다양한 미디어(글, 그림, 영상, 음악, 토크쇼, 설치미술 등등)를 활용한 통한 전달로 새로운 체험과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 즐거움은 곧 삶의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우리부터 즐긴다.

- 주변의 어떤 여론에도 우리의 방식대로 표현하고, 세상에 제출한다.

- 여유를 아는 멋진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게 된다.

- 우리는 당신의 이야기를 들어줄 것이며, 함께 해줄 것이다. 

- 당신의 경험을 우리는 재해석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하나의 '스토리'로 제공해 준다.

- 수 많은 기업, 단체, 팀을 비롯해 크리에이티브에 목말라 하는 이 사회에서 우리는 프로페셔널한 정신을 가지고, 양질의 Creative한 컨텐츠를 제작해 낸다. 


2013. 7. 29. 마지막으로 수정함.


===================================================

- Bros Scribble Facebook 공식페이지

http://www.facebook.com/BrosScribble

- Media Writer. KimSTAR 개인블로그 '별을 그리는 방법'

http://starmethod.tistory.com

- Media Artist. Art.U 개인블로그 'Gentle Place.'

http://blog.naver.com/rjeawoo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