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경기, 인천

[경기 여행] 북한산에서 즐기는 바베큐 파티 - 투데이스 20160918

스타(star) 2016. 9. 18. 02:14

바베큐 파티

추석을 맞이해서 뭔가 좀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을까 고민하던 차에 제자 중에 하나가 제안한 북한산 바베큐장입니다. 원래는 데이트 코스로 준비했던 장소인데 오늘 한번 미리 체험해보기로 합니다.

구파발에서 버스로 20분 정도 달리면 만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차를 가지고 가도 좋습니다. 북한산 인근의 드라이브 코스가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외관

근처에 가든 형태의 식당들이 많이 위치해 있습니다. 넓은 잔디 마당을 가졌고 또는 토속 음식점 분위기가 납니다. 


잘 가꾸어진 정원들 사이로 지나가면 레스토랑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됩니다. 먼저 방문했다면 여기 부터 들려서 장소를 안내받는 것이 좋습니다.



바베큐

1인당 22,000원에 바베큐와 관련된 일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몸만 가면 됩니다. 고기는 무제한이고, 술은 따로 계산해야 합니다. 바베큐 시설과 밑반찬과 간단한 부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가족 또는 친구들,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 좋은 곳입니다. 단, 1인당 금액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인원이 많은 상황이라면 한번 요모조모 따져보신 뒤에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식사 시작

바쁜 시간에는 식사 시간이 2시간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현지 상황에 따라서 살짝 유동적으로 이용시간은 정해집니다. 오늘 갔을 때도 그렇게 많은 테이블은 아니었기 때문에 조금 더 여유롭게 식사 했습니다.


방문할 때 제공되는 고기 이외에 다른 구울거리를 조금 사가도 좋습니다. 와서 새우를 구워서 드시는 분도 있고, 저희는 오늘 사이드 메뉴로 치즈 토마토 파스타를 준비해갔습니다.


그 외에 고구마와 밤도 구매를 해갔습니다. 



남자들끼리 고기 구워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눕니다. 추석 연휴도 아주 즐겁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


위치

구파발에서 버스 탑승 후 관세농원에서 하차후 도보 5분



투데이스

02-359-3344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축동 151-1서울 강남구 논현동 95-21

영업시간 매일11:30~20:30 명절 연휴 휴무 / 월요일휴무

1인당 22,000원 / 주류비 별도 / 약간의 외부음식 허용

예약 / 단체석 / 남녀 화장실 구분 / 신용카드 / 현금영수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