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서울지역

[건대입구] 건대 최초 가상현실 VR게임방 - 트루VR 20171002

스타(star) 2017. 10. 16. 01:20

건대 최초 VR게임방

건대에 생긴 트루VR은 친구들과 함께 멀티플레이를 하면서 즐길 수 있는 VR시설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카페같은 분위기에서 각자 방에 들어가서 즐길 수 있는 게임 공간이 있어서 안전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건대에서는 이미 꽤 입소문이 많이 나서 이미 많은 손님들이 게임을 즐기러 오셨어요. 30분은 기다려야 했답니다.

VR게임을 즐기는 동안 가방은 위와 같이 생긴 캐비넷에 보관해 주시면 되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VR게임들

VR 장치만 가지고 앉아서 수동적으로 즐기는 게임이 아니라 직접 컨트롤러를 이용해서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을 할 수 있습니다. 스팀이라고 부르는 게임 전용 플랫폼에서 실행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게임을 하기 전에 간단한 조작 정도는 미리 숙지해두시면 훨씬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직접 조작하는 VR게임

트루VR에서는 직접 조작해서 게임을 해볼 수 있는 컨트롤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집에서 플레이스테이션이나 스팀으로만 즐길 수 있었던 게임을 직접 구현해 두었어요. 밖에서 보면 모습이 조금 우스꽝 스럽지만 그만큼 게임 몰입도는 최고랍니다.

이렇게 생긴 VR전용 컨트롤러를 이용해서 가상의 내 캐릭터를 직접 움직일 수도 있고 무기도 사용할 수 있어요. 대부분 디펜스 게임들이긴 하지만 몰입도는 정말 최강이랍니다. 30분 정도면 스테이지 3~4개 정도는 충분히 해보실 수 있어요.


이색 데이트 코스

최근 생기고 있는 VR체험방들은 보통 VR로 된 롤러코스터와 같은 기계들이 주로 설치 되어 있는데요. 같은 VR이라 하더라도 뭔가 좀 수동적인 느낌입니다. 건대에 생긴 트루VR의 경우에는 최신 스팀게임들을 함께 해볼 수 있고 스팀 온라인의 다양한 게임을 해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간단히 2~3분 체험하는 VR이 아닌 직접 게임을 조작해보고 할 수 있는 VR체험을 원하신다면 주저없이 선택해보세요!



건대 최초 가상현실 VR게임방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인공 사설 주차장 이용 추천

키워드 : 건대VR, 이색데이트, VR체험방

연락처 : 070-4065-6530

주소 :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