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도서관/영어공부

SDA삼육어학원 서울학원 - LAB 소개

스타(star) 2018. 1. 29. 22:46

LAB 학습관리

SDA삼육어학원에서는 수강자들을 대상으로 LAB 학습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LAB프로그램은 수업 시작하기 30분과 수업 받은 이후 30분을 투자하여 리스닝과 스피킹을 연습하고 영어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수강하는 Target English 과정의 경우에는 온라인LAB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랩은 인터넷과 모바일 둘다 지원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온라인을 통해 LAB을 듣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http://cybersda.com

삼육어학원 홈페이지


1. 학원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합니다.


2. My Page에 들어가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진행중인 과목에서 본인이 수강하는 교육의 LAB 강의실로 입장을 합니다.


3. 본인이 듣는 수업의 랩을 듣습니다. 보통 Practice1은 수업 시작 전에 듣고 Practice2는 수업이 끝난 이후에 듣도록 합니다.


4. PRONUNCIATION

Pronunciation에서는 이번 회에서 자주 등장하는 주요 단어에 대한 발음 연습을 합니다. 짧지만 한번씩 따라하면서 익히도록합니다.

5. PRACTICE

Practice에서는 주요 문장을 익히는데 주력합니다. 듣고 바로 따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발음과 강세에 유의하면서 듣습니다.

5. CHALLENGE

Challenge편에서는 앞에서 배운 것들을 무작위로 조합하여 발음하게 합니다. 많은 연습이 됩니다.


6. 전송하기

마지막으로 전송하기를 누르면 해당 강좌를 학습한 것으로 완료됩니다.

LAB시스템의 후기

저는 각 단계별로 최소 3번~5번씩 들으면서 입에서 자연스럽게 발음이 될때까지 연습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뜻이나 뉘앙스가 온전하지 않지만 조금씩 나아지는 느낌이 드네요. 

개인적으로는 자칫 페이지를 새로고침하면 해당 회차에서 지금까지 들었던 부분이 초기화됩니다. 해당 회차는 처음부터 다시 들어야 한다는 점 주의하세요. 이는 시스템상 사소한 버그라고 할 수 있겠네요. 또한,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Apply에서 애를 먹고 있는데 해당 하는 부분을 보강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