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도서관/영어공부

SDA삼육어학원 서울학원 - 학원 시설 소개

스타(star) 2018. 1. 31. 11:18

​삼육어학원 서울학원

SDA삼육어학원 서울학원은 회기역과 중랑교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삼육 서울대 병원에서 가까워요. 찾아오는 자세한 방법은 이전에 포스팅 했던 블로그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SDA삼육어학원 서울학원 - 찾아오시는 길

http://starmethod.tistory.com/1967


내부 시설 소개

학원 내부를 한번 들여다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먼저 안내데스크가 보이실 거에요.  처음 등록하러 왔다면 안내데스크에서 어떤 과정을 들으면 되는지 상담을 받고 결재와 교재를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교육과정에 대한 팜플렛이 준비되어 있으니 본인이 희망하는 과목을 찾아서 살펴 보신 뒤에 상담을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자습실 이용하기

삼육어학원에서는 자유롭게 수강생들이 자습실을 이용해서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저는 삼십분 정도 일찍 도착해서 그날 공부해야 할 내용들을 살펴보기도 하고 어제 공부했던 과목 중에서 Review 부분이나 Self Test를 풀어보기도 합니다.

강의장 안내

2층에는 주로 강의장이 있는데요. 올라가는 길에 제가 수강하고 있는 Target English 수업 안내문이 적혀 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Target English는 성인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쉽고, 재미있고 참여형으로 진행하는 영어 회화 수업입니다.

​강의장에는 이렇게 강의 호수가 적혀 있어서 자신이 수강하는 과목의 강의실을 찾아가야 합니다. 중간 중간 쉬는 시간이 매우 짧으니 지각하지 않도록 하세요.

강의실에는 이렇게 긴 강의용 칠판과 모니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거운 영어 공부 하도록 합시다.



시설 후기

다른 것 보다도 강의실이 크지 않고 소수 정예로 운영되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예전에 수십명이 듣는 회화 수업도 들어보긴 했지만, 아무래도 일방적인 강의형 수업은 회화 실력을 올리기 어려웠습니다. 삼육어학원의 시설들은 소규모 그룹형 수업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강사님이 자주 같이 대화하며 자주 스피킹을 해보는 것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