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술집

[영등포] "분위기 좋고 다양한 안주가 맛있는 영등포 이자카야" - 모로미식당 영등포 20170608

스타(star) 2017. 6. 14. 16:23

"회식은 역시 영등포"

금요일에는 각자의 스케쥴을 존중해 주는 목요일이 요즘 회식의 추세가 되고 있습니다. 너무 과하지 않고 적당히 팀웍을 다질 정도로만 마시는 거지요. 그러면서 회식의 문화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예전처럼 엄청 마시고 취하는 그런 자리가 아니라, 속에 있는 대화를 더 많이 할 수 있는 그런 자리를 만드는데 더 집중을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런 자리를 만들기 위해 영등포의 모로미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가볍게 도쿠리 소주나 맥주를 한잔 할 수 있는 그런 장소입니다.


"멋진 인테리어가 인상적"

들어가자마자 피어있는 벚꽃 조화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하얀 벚꽃이 조명에 비치니 은은한 느낌을 자아내더군요. 

식당의 테이블들도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을 주어 프라이빗한 공간들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창가쪽 자리가 제일 분위기가 좋았는데요. 창문을 열어젖히고 탁 트인 개방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모로미 식당을 선택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흡연 부스입니다. 최근 건물에서 흡연을 금지하는 곳이 많아서 흡연자들의 발길은 이제 흡연 부스가 설치 된 곳으로 따로 찾아볼 정도입니다. 모로미 식당에는 흡연가능한 부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

모로미 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주요한 안주 가격들이 착한 편이었습니다. 저희는 오늘 칠리새우와 연어샐러드, 꼬치 메뉴로 향했습니다. 앞서서 1차에서 배부르게 먹고 왔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양보다는 퀄리티로 승부하겠습니다.

시원하게 나온 거품맥주입니다. 차원이 다른 청량감을 보여주네요.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연어샐러드입니다. 상큼하게 나옵니다. 남자 다섯이서 먹기에는 피스가 당연히 부족합니다만, 저희는 오늘 끝까지 퀄리티로 가기로 했으니 살짝 맛만 보는 정도로 그쳤네요.

대표메뉴인 꼬치입니다. 퀄리티 좋습니다.

마지막은 칠리새우입니다. 달콤한 소스와 적당한 두께의 튀김이 어우러져 향연을 벌이고 있습니다.


"만남 또는 회식 장소로 추천"

모로미 식당에서 기분 좋은 술자리를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임장소로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인 곳입니다. 가격도 착한 편이라서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 좋고 다양한 안주가 맛있는 선술집" - 모로미식당 영등포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인근 주차장 이용

키워드 : 영등포 술집, 영등포역 술집, 영등포 회식

연락처 : 02-2676-9294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