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술집

[영등포] "영등포 생일 파티장소로 좋은 노래방 주점" - 쿡호야뮤직타운 20170608

스타(star) 2017. 6. 12. 21:31
"영등포에서의 회식" 
 매월 수강생들과 함께 회식을 합니다. 저번달에는 노량진 수산시장에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수강생들과 함께 영등포에서 회식을 가졌습니다. 아직 월말도 아니고 학생들의 기말고사 시즌에 돌입했기 때문인지 몰라도 오랜만에 방문한 영등포의 밤거리는 비교적 한산해 보입니다.

오늘은 음주와 가무를 한번에 해결 있는 장소로 결정했습니다. 저번에 보니 회식장소에서 노래방에 대한 수요가 조금 있더군요. 영등포에 위치한 쿡호야타운으로 모였습니다. 영등포 지하상가 1 출구에 위치에서 50미터 정도만 영등포 먹자골목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곳입니다. 찾아오기에도 어렵지 않은 곳이라서 모임장소로 딱이었어요.

저희가 조금 일찍와서 그런지 영업 개시 손님이었습니다. 저녁만 되어도 예약이 꽉차서 조금 이른 시간에 예약했습니다. 특히 주말에는 예약 전쟁이 치열했습니다.  가게 입구에는 많은 분들이 호야타운에서 추억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걸려 있었습니다. 우리도 오늘 한번 재미나게 놀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파티를 지원하는 "

쿡호야타운은 친구들과의 생일 파티, 직장인들의 회식, 친구들끼리 모임 등등 다양한 목적을 모두 커버할 있는 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생일 파티에 적합한 파티룸도 있고, 20 이상 들어갈 있는 단체룸도 있습니다.

각종 파티에 필요한 소품등은 입구에서 빌리실 수도 있습니다. 친구들과 멋진 추억 만드시고 사진도 찍어가세요


"노래방과 술을 한꺼번에"

메뉴는 굉장히 다양한 편이었습니다. 안주를 조합하는 시스템이 있는데 A메뉴에서 몇개, B메뉴에서 몇개 이런식으로 고르면 가격 할인을 받을 있습니다. 저희는 BBC 이러게 트리플 세트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노래방 기계는 바로 180 넣어주십니다. 적어도 3시간은 즐겨야 하네요. 노래방 시간 넉넉하고 충분히 파티 즐기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저희는 2시간은 술만 먹고 나머지 1시간 동안 노래방 달렸습니다.


"기본안주 살펴보기"

쿡호야뮤직타운은 기본적으로 세팅해주는 안주들이 있습니다. 기본 안주들의 퀄리티가 매우 좋습니다. 이것만 먹어도 메인 요리들 나오기도 전에 배를 채웠을 정도였습니다

스낵면을 끓여 먹을 있도록 냄비가 제공되어 있는데요한개 부탁하니 추가로 주셨습니다. 팀에서 제일 라면을 끓인다고 자부하는 사람이 끓이기 시작합니다.

외에도 고소한 팝콘, 매콤한 떡볶이, 달짝지근한 팥빙수, 호박전, 연두부, 구운 식빵 등등 기본 안주들이 다채롭게 나왔습니다. 여태 다닌 노래방 주점 통틀어서 음식 퀄리티가 제일 좋은 편에 속했습니다.

메인 요리가 나오기도 전에 다들 맥주 한잔 걸치기로 합니다.


"본격적으로 회식 시작됩니다"

조금 뒤에 메인 안주가 등장했습니다. 먼저 알탕인데요. 얼큰하니 소주 안주로도 좋고 배가 고픈 사람들은 밥에다가 먹어도 좋습니다

요건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과일 안주입니다. 술마시면서 신선한 과일만한 것이 없더군요. 과일보트라는 메뉴인데 독특하게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위에 얹어주시더군요. 아이스크림 녹기전에 한스푼 떠먹어 봅니다.

메인 안주중에 하나인 반반치킨입니다. 방금 튀긴 치킨이라 그런지 바삭바삭하고 퀄리티 좋았습니다. 보통 노래방 주점에서 나오는 안주들과 차원이 다릅니다.

술도 한잔 걸치고 분위기도 무르익자 노래방 선곡이 이어집니다. 다들 노래 안하려고 했지만, 한번 선곡이 시작되니 끝이 나질 않네요.




"영등포 모임장소로 좋은 노래방" - 쿡호야뮤직타운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인근 주차장 이용

키워드 : 영등포 생일파티, 영등포 파티룸, 영등포 노래방, 영등포 피로연

연락처 : 02-2068-2334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3가 7-25 델리타운 지하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