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술집

[강남 술집] 수제맥주집에서 즐기는 연말 소규모 회식 모임 - 크래프트한스 20151119

스타(star) 2015. 11. 23. 03:10

에피소드

연말 모임자리가 슬슬 늘어나는 시기입니다. 올해 연말 모임 시작은 제자들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한창 취업 시즌이 끝나고 나서 이제는 어엿한 현업인이 된 제자들과 함게 즐거운 자리를 마련해 보았습니다. 강남역에 수제맥주집으로 유명한 크래프트한스에 예약을 했습니다.




외관

크래프트한스는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합니다. 입구에는 크래프트한스를 알리는 입간판과 장식이 있으므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인테리어

내부에 들어오니 편안한 분위기의 조용한 펍 같은 분위기가 풍겨나왔습니다. 특히 조명 배치를 신경써서 해줘서 그런지 매우 고급스러운 느낌도 나더군요. 평일이지만 사람들이 매우 많았습니다. 



인기가 많은 창가쪽 자리는 이미 만석이었습니다. 커플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저희는 오늘 7명이 모였습니다. 단체석을 찾아봤더니 매우 훌륭한 좌석이 있더군요. 아래 처럼 빙 둘러 앉을 수 있는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조명도 은은하고 모두 얼굴을 보면서 이야기 할 수 있는 분위기라서 매우 좋았습니다.



그외에도 원형 테이블도 있고 바쪽에 손님들도 상당히 들어찬 분위기였습니다. 확실히 슬슬 연말 분위기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모처럼 만난 제자들이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고 있었습니다. 꾸준히 네트워크를 하고 서로 힘이 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아래 병맥주는 30%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물이나 핫소스 등은 아래의 셀프바에서 챙기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와 조명에 상당히 신경을 쓴 흔적이 보입니다.





화장실은 남녀 분리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흡연구역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흡연을 하시는 분들도 마음 편하게 술을 드실 수 있습니다.




메뉴판

이제 본격적으로 메뉴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수제맥주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오늘 저희는 거의 대부분의 종류의 술을 주문했습니다. 







맥주

다들 취향이 독특하고 여러개를 주문해서 조금씩 맛을 한번 보도록 하자는 의견에 따라 다양한 맥주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하나씩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맥주들을 다 어떻게 구분해야하나 생각들었는데 자세히 보니 맥주잔이 조금씩 다릅니다. 



Weizen입니다. 여성이 좋아할만한 과일향의 맥주입니다.





다크에일입니다. 스타우트와 비슷한 맛입니다. 흑맥주라고 합니다.



한스 초콜렛입니다. 다크초콜렛에 가까운 맛이고 살짝 쓴 맛이 납니다.



그외에 필스너, IPA등을 주문했던 것 같습니다. 일일이 적어놓지 않아서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입니다. 신선한 양상추와 치즈 등이 잔뜩 들어있습니다. 상큼한 드레싱을 얹어서 맛을 더해줍니다. 아삭한 야채와의 궁합이 절묘합니다. 




한잎 먹어보면 상큼함이 입에 가득합니다. 샐러드인데 양도 만만치 않게 많이 나옵니다.






BBQ치킨

다음은 BBQ치킨입니다. 이것도 양이 장난이 아니더군요. 색깔이 노르스름한게 맥주와 버터로 구워서 그리 된 것이라 하는 군요. 함께 나오는 소스들에 찍어 먹으면 맛이 배가 됩니다.





6명이서 저녁도 먹지 않고 갔는데 전투적인 시식을 했습니다. 맛이 다들 괜찮다고 칭찬이 자자하네요.






6인~8인 정도의 단체는 무난하게 커버할 수 있는 테이블과 장소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사전 예약을 해야 할 것 같더군요. 연말 회식 장소로 자주 애용 될 것 같은 크래프트 한스입니다. 




위치

2호선 강남역 10번출구로 나오셔서 지오다노 골목으로 들어와 사거리를 지난 후 좌측 커피빈 건물 3층입니다.



크래프트한스 강남점

02-532-3342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5길 7 3층

영업시간 매일 16:00~02:00 월~금요일 / 14:00~02:00 토,일요일

예약 / 단체석 / 포장 / 무선 인터넷 / 인근 주차장 이용 / 남녀 화장실 구분 / 신용카드 / 현금영수증

수제맥주4,500원 / 크리스피치킨16,000원 / BBQ삼겹살16,000원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