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가로수길] 이쁜 가로수길 인도 다이닝 레스토랑 - 인딕슬로우 20171118

스타(star) 2017. 11. 21. 20:28

가로수길의 다이닝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용한 가로수길의 일요일을 취재하고 왔습니다. 오늘 함께 가볼 장소는 다이닝 레스토랑 인딕슬로우입니다. 인도 음식을 메인으로 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가로수길에서 살짝 벗어나 위치해 있는 인딕 슬로우는 커리 전문점으로 신사동에서 떠오르는 식당 중에 하나입니다.



정갈한 식탁보와 세팅이 눈에 들어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테이블마다 산타를 배치해 두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와인잔도 눈에 띄고 있습니다. 이런날 맛있는 식사와 함께 와인 한 잔 걸친다면 최고겠죠.



내부 분위기도 화기애애합니다. 오손도손 저녁 먹으면서 대화를 할 수 있는 그런 공간입니다.



저희가 안내 받은 자리는 창가쪽에 위치한 자리입니다. 밝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테이블 세팅

시작하면서 자스민 차가 한 잔 나옵니다. 밖에 추운 날씨인데 몸이 딱 풀릴 정도로 향이 좋고 맛있는 차였습니다. 차를 한잔 마시면서 메뉴를 주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주문한 대표메뉴는 난 샐러드와 매콤 치킨 카레입니다. 거기에 하우스 와인 2잔을 주문했어요. 인도요리 전문점 답게 라씨도 준비되어 있어서 입가심 용으로 한 잔 주문합니다.


하우스 와인은 스페인산 Molino Loco로 제공됩니다. 와인잔이 너무 예뻐서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물어봤답니다.



다음은 안주(?)로 제공된 코코넛 드라이와 땅콩입니다.



난 샐러드

인딕슬로우 대표 메뉴 중에 하나인 난 샐러드입니다. 인도 난 빵 위에 연어, 샐러드, 아보카도를 올려서 만들어진 샐러드인데요. 쫄깃한 난의 식감과 연어가 더해지니 최상의 맛이었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소스를 함께 올려 먹으면 도움이 됩니다. 



치킨 커리

다음은 치킨 커리입니다. 난과 밥이 계속 제공됩니다. 아주 경제적인 식사와 메뉴였습니다. 커리는 그렇게 맵지 않았고 우리 입맛에도 아주 잘 어울리는 향이었습니다. 간혹 인도식 카레의 특유의 향에 고생하시는 분도 계신대요 인딕슬로우는 굉장히 맛이 좋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난 입니다. 쫄깃하니 함께 커리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더군요.



마지막 메뉴로는 망고 라씨가 되겠습니다. 인도 음식점에 왔으면 라씨를 꼭 주문해줘야죠.



가로수길의 데이트 코스 

가로수길에서 어떤 데이트 코스로 무얼 먹을지 고민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인딕슬로우에 오시면 많은 것들이 해결됩니다. 특히 와인 한 잔 즐기면서 저녁식사를 한다면 최상의 코스가 만들어질 것 같아요. 


이쁜 가로수길 다이닝 레스토랑 - 인딕슬로우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발렛 주차 이용

키워드 :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가로수길 데이트, 가로수길 레스토랑

연락처 : 02-511-0139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길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