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분위기 좋은 이태원술집에서 데이트 - 이태원취향

2017.11.21 16:41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블루스퀘어맛집 이태원취향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쁜 이태원 한식 레스토랑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이태원에 해밀튼 호텔쪽은 너무 복잡한 관계로 요새는 살짝 사이드 쪽인 경리단길이나 한강진 쪽으로 많이들 여행하시죠. 용산 구청 인근에 위치한 블루스퀘어는 최근에 예쁜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 장소 중에 하나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이태원취향이라는 멋진 가게입니다.



몽환적인 실내 분위기

이태원취향의 장점은 일단 몽환적이고 차분한 분위기를 손꼽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본 세팅된 식기들 뿐만 아니라, 대리석으로 된 테이블과 좌석 배치들은 정말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입니다.

게다가 가게에서 들려오는 음악도 정말 환상적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하우스 음악과 함께라면 더욱 즐겁게 식사를 마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주문 메뉴

이미 인기 있는 메뉴는 오늘 재료소진이 다 되어버렸네요. 특이하게도 한식을 베이스로 한 독특한 퓨전 음식들이 많았습니다. 저희가 좋아하는 음식들 위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우선 시금치 파스타와 리코타치즈 떡볶이를 주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게다가 가볍게 술한잔 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1664블랑 맥주가 있길래 바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테이블 세팅

이태원의 도로가를 배경으로 한 창가쪽 자리 너무 좋습니다. 아마 여성분들이라면 모두 노리고 있을 법한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괜찮은 술한잔 딱 걸치면서 이야기 나누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블랑 생맥주와 너무 잘어울리는 자리입니다. 블랑의 시원하고 달콤한 맛에 기절 하는 줄 알았습니다.


시금치 파스타

오늘의 메인메뉴중에 하나인 시금치 파스타입니다. 야채의 풍성함에 쫀득한 파스타 면발이 정말 혀를 내두를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한입 딱 말아 넣고 나니 눈이 휘둥그래해지는 바로 그 맛입니다.


떡볶이

술 안주 겸 해서 함께 먹었던 떡볶이 입니다. 어디선가 의외로 이태리 음식과 한국의 매운 음식의 조합이 나쁘지 않더라 하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오늘 이태원취향에서 다시한번 그 이론을 실험을 통해 확인하고 갑니다. 떡볶이의 알싸하고 매콤한 맛이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아주 좋은 콤비네이션을 만들어 냅니다.

맥주 한잔 오뎅 한입 최강의 조합입니다. 간간히 들어간 리코타치즈도 부드러움을 더해주고요. 안과 밖 구석구석 채워주는 느낌입니다.


이태원 소개팅 장소는 여기로

이태원 매번 데이트 코스로 고민이 많으실텐데 걱정하지 마시고 이태원취향에서 1차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분위기 좋은 바나 펍도 많기 때문에 2차 자리 이동하기에도 좋구요. 이태원취향에서는 좋은 음악과 음식으로 대화 많이 나누면서 서로 무장해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분위기 좋은 이태원술집에서 데이트 - 이태원취향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인근 주차장 이용

키워드 : 블루스퀘어맛집, 이태원데이트, 이태원술집추천, 한남동맛집

연락처 : 02-544-9466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