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충동] 장충동에 위치한 한식 토핑밥&수제도시락 전문점 - 바비박스 동국대점 20171109

2017.11.18 01:38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동국대 도시락 바비박스

오늘은 회사 근처의 도시락 집에서 학생들과 함께 나들이를 갔습니다. 원래는 도시락을 주문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마침 식사할 공간도 잘 되어 있고 해서 바로 식사를 하고 올 수가 있었습니다. 동국대 앞에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바비박스 도시락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아기자기한 분위기

기존의 도시락집은 3평 남짓한 공간에 식사할 공간도 마땅하지 않아서 서서 먹곤 했는데요. 오늘 방문한 바비박스는 마치 커피샵을 연상시키는 내부 분위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도시락 포장해가려고 했지만, 여기서 먹고 가자는 분위기로 바뀌었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세련되고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메뉴살펴보기

메뉴도 참 다양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살짝 세련된 도시락 느낌입니다. 무얼 먹을지 몰라서 베스트 메뉴 중에서 골라보았습니다. 캐주얼 한식 도시락집 답게 한식을 베이스로 한 도시락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흔히들 토핑밥, 도시락이라고 부르더군요. 바비박스는 참고로 단체 주문과 사전 예약 가능합니다. 


도시락 퀄리티

도시락 퀄리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매운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전부 매운걸 주문 했더군요. 불닭밥과 고추장삼겹살밥입니다. 서브 메뉴로는 바비닭강정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매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 정도는 아니었어요. 삼겹살의 고소한 맛과 토핑된 밥이 훌륭합니다. 잘 비벼서 한입에 쏘옥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들어있는 만두도 같이 먹으니 금상첨화였어요. 

이쪽은 불닭밥이었습니다. 평소에 매콤한 것을 좋아하는 우리 학생이 주문했습니다. 살짝 올려진 계란후라이가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닭강정도 세련된 서브메뉴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감자튀김도 환상의 맛을 자랑합니다.

식사가 끝나면 이렇게 퇴식구에 정리해서 오시면 됩니다.


교수님에게 드리고 싶은 도시락

교수님 도시락으로 유명한 바비박스였습니다. 뭔가 멀리 나가서 식사하기도 곤란하고 할 때 강력 추천합니다. 맛도 괜찮고 이용도 편리합니다. 위치는 장충공영주차장 쪽으로 오시면 찾기 쉽습니다. 


장충동에 위치한 한식 토핑밥&수제도시락 전문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인근 주차장 이용

키워드 : 동국대 맛집, 장충동 맛집, 동국대 도시락, 고급도시락 전문점, 수제도시락 전문점, 교수님 도시락, 종로구 도시락, 중구 도시락

연락처 : 02-2290-1552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50길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