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압구정] 합리적 가격의 압구정 파스타맛집 - 빈체로파스타 압구정점

스타(star) 2017. 10. 27. 21:24

압구정 로데오거리

오랜만에 들린 압구정 로데오거리입니다. 오늘 점심식사 약속이 있어서 아침부터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점심식사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예약을 해두었는데요. 빈체로 파스타가 그곳입니다. 압구정로데오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미리 예약도 할 수 있어서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근처에 주차장이 딱히 없고 강남의 땅값에 걸맞는 사설 주차장의 비용이 좀 비싼 편이라는 것이 아쉽더군요.


압구정 로데오거리

압구정 로데오 거리는 비교적 한산합니다. 최근 상권이 다른 지역으로 많이 옮겨가서 그런걸지도 모르겠습니다. 한산한 거리에 비해서 가게들은 여전히 성업중입니다. 빈체로 파스타는 벌써 몇 년 째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작은 정원 식으로 꾸며진 입구와 정갈한 간판이 화사하게 느껴집니다. 

이벤트 메뉴를 팔고 있었습니다. 채끝살 파스타와 탄산, 마늘빵 조합이 13,500원에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딱 한번에 봐도 파격적인 가격이었습니다. 과연 가격 다운 맛을 할지 가격에 비해 깜짝놀랄 맛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실내 분위기

실내 분위기는 무난한 편입니다. 벽쪽에 붙이는 테이블을 활용해서 공간을 최대한 확보 했습니다. 2인 좌석, 4인 좌석의 조합입니다. 넓은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화사한 분위기를 이끌고 있습니다.

중간에 위치한 조명들도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특히 소품들을 적절히 활용해서 개성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메뉴 살펴보기

메뉴 종류가 상당히 많은데 오늘 주문한 메뉴 중심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메뉴들은 포장이 가능합니다.

오늘 주문한 시푸드 비앙코는 살짝 매콤한 맛에 해산물을 이용한 파스타입니다. 

두 번째로 주문한 시푸트 토마토 리조또도 마찬가지로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입니다.


즐거운 식사시간

함께 주문한 맥주입니다. 국산 생맥주인데 드셔보시면 맛이 정말 놀랍습니다. 처음에는 수입 생맥주인줄 알았는데 국산이라서 놀랐습니다. 비결은 맥주의 온도에 있는 것 같습니다.

마늘빵 2피스도 나왔습니다. 따로 찍어먹는 오일-비네거 소스는 없었습니다만 요청하면 제공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가든 샐러드입니다. 상큼한 드레싱과 파인애플과 방울토마토가 신선함을 극대화시켜줍니다.

메인 요리중에 하나인 시푸드비앙코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오일이 기가막혔고, 가격대비해서 놀라웠습니다. 해산물을 아낌없이 넣어서 그런지 풍부한 맛이 나더군요. 통새우 등이 만들어주는 쫄깃한 식감도 풍미를 더해줍니다.

또 다른 메인 요리인 시푸드 토마토 리조또도 출발합니다. 시푸드 비앙코와 비슷한 재료를 썼지만 소스가 다르니 또 색다른 분위기로 진행되더군요. 맛이 괜찮았습니다.


좋은 데이트 코스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빈체로를 추천해 드립니다. 빈체로 파스타의 경우에는 확실히 파스타나 리조또와 같은 식사류 메뉴에서 만큼은 우위를 보이고 있는 식당입니다. 프랜차이즈 스타일이기는 하지만 근처에 비싸고 맛이 떨어지는 식당들에 비하면 훨씬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외식하기 좋은 압구정 파스타맛집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인근 사설주차장 이용

키워드 : 압구정 파스타맛집, 압구정레스토랑

연락처 : 02-514-9390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172길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