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노원] 14일간 숙성한 숙성 삼겹살 노원 고기집 - 맛찬들 왕소금구이 노원점 20171012

스타(star) 2017. 10. 21. 16:15

노원역 삼겹살 맛집

이번 주말에는 노원에서 저녁 식사 약속을 잡았습니다. 노원역 하면 여러 맛집들이 즐비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삼겹살을 맛있게 먹어보기 위해 가게를 물색해 보았습니다. 노원역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맛찬들 왕소금구이 집인데요. 이집에서는 특별히 14일동안 숙성시킨 숙성육을 메뉴로 가지고 있다고 하니 한번 맛이 어떤지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게에 들어가면 이렇게 숙성실이 준비되어 있어서 고기들이 익어가는 것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참 독특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양한 형태의 테이블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단체석은 좌식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메뉴구성

맛찬들에서 어떤걸 먹어야 할지 고민하실 수 있는데요. 기름이 많지 않은 담백한 음식을 원하시면 목살을 추천드리고 있고, 비계가 조금 있는 부위를 좋아하시면 삼겹살을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어떤 메뉴를 하더라도 담백한 고기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늘 생삼겹으로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야채 세팅이 되구요. 반찬 아끼지 않고 많이 주시기로 유명합니다.

멜젓도 나옵니다. 삼겹살에 담가서 먹으면 깊은맛이 나오죠.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도 함께 세팅됩니다.

자 이제 등장해주시는 14일간 숙성시킨 삼겹살님 되겠습니다. 왕소금이 잔뜩 묻혀져서 왕소금구이 되겠습니다. 참고로 숯은 국내산 참숯을 이용한다고 하니 훨씬 더 안전하게 식사 가능하겠습니다.

고기는 제가 굽는 것이 아니라 전문가이신 직원분께서 직접 도와주십니다. 적당한 불판 온도를 체크하시고 이제 됐다 싶을 때야 비로소 고기를 올려두시더군요.

잘 익어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중간에 떡도 몇개 첨부되어 있습니다. 쫄깃한 식감이 그리운데 마침 딱이죠.

잘 익혀진 고기들 감상한번 하고 식사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맛있게 보이는 노릇노릇한 색깔입니다. 육즙도 거의 빠지지 않아서 한입 먹으면 향이 그윽합니다.

마지막으로 상추쌈과 함께 식사 피날레 한번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삼겹살 전투 제대로 마친 것 같습니다.


14일간 숙성한 숙성 삼겹살 노원 고기집

맛찬들 왕소금구이는 14일간 숙성시킨 고기가 특징입니다. 삼겹살, 목살이 특히 부드럽고 맛이 좋습니다. 주말 가족 외식 장소로 활용해도 좋고 직장 회식이나 커플들끼리 식사를 해도 좋은 멋진 공간입니다.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인근 사설주차장 이용

키워드 : 노원역 회식, 노원역 맛집, 노원 고기집, 노원역 고기집, 노원 고기 맛집

연락처 : 02-938-7008

주소 : 서울 노원구 상계로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