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강변] 트리플 에이징 삼겹살의 구의역 맛집 - 최원석의 돼지한판 20171002

스타(star) 2017. 10. 16. 01:57

구의역 삼겹살 맛집

오늘은 구의역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에서 회식을 진행했습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암돼지만을 사용하고 있다는 삼겹살집이라서 기대를 많이 했어요. 주차장도 준비되어 있고, 아늑하고 깔끔한 실내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요새는 삼겹살도 분위기가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최원석의 돼지한판에서는 트리플에이징이라고 부르는 삼겹살 숙성을 과정을 거쳐서 만들어지는데요. 가게에서 자부하고 출시한 메뉴라서 기대해볼만 합니다.

아늑한 실내 분위기에 단체 회식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가족 또는 연인 들의 식사 공간으로도 최적의 장소입니다.


리필은 셀프코너에서

처음에 제공되는 반찬은 계속해서 리필로 가져다가 드실 수가 있습니다. 최근 상추값이 크게 올라서 제공하기 어려워하는 가게들도 있는데 최원석의 돼지한판에서는 넉넉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테이블 세팅

오늘 식사할 메뉴는 주먹고기+삼겹살로 정했습니다. 그 외의 다른 메뉴들도 있지만 가장 많이 찾는 조합이라고 하네요. 

정갈한 반찬과 소스들이 한상 차려집니다. 쌈장, 소금, 멜젓과 같은 소스 뿐만 아니라, 파채와 상추깻입과 같은 야채들까지 나옵니다. 특징은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묵사발도 함께 나오는데요. 기름이 많은 고기를 먹으면서 함께 드시면 개운함을 담당해주더군요.


주먹고기+삼겹살 파티 타임

이제 본격적으로 삼겹살 시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게의 직원분이 오셔서 굽는걸 도와주시는데요. 아무래도 전문가답게 육즙도 빠지지 않고 알맞게 노릇하게 구워주시네요.

큰 칼을 이용해서 삼겹살을 잘라주시는데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초보자들이 하기에는 아무래도 무리겠죠.

주먹고기도 이번에 구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삼겹살과는 또 다른 담백함이 특징이랍니다.

주먹고기도 마찬가지로 큰 칼로 썰어서 주십니다.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맛있게 상추에 세팅해서 한입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선한 파채가 역시 생명이죠.


깔끔한 삼겹살 맛집

최원석의 돼지한판은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아늑한 분위기가 장점입니다. 최상급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가격 부담은 살짝 있지만, 맛에 있어서는 양보가 없습니다. 또한 식사 마친후의 깔끔한 아메리카노까지 카페에서 제공해줍니다.


트리플 에이징 삼겹살의 구의역 맛집 - 최원석의 돼지한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가게 주차장 이용

키워드 : 구의역맛집, 강변역 맛집, 광장동 맛집

연락처 : 02-447-4544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동 19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