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고급스러운 맛과 멋의 영등포 일식 코스요리 - 이한다이닝 20171229

스타(star) 2018. 1. 9. 16:16

명성이 자자한 이한스시의 브랜드

스시 맛집 검색해보신 분들 중에서 한번쯤은 다들 들어보셨을 이한 스시에서 내놓은 다이닝 브랜드 이한 다이닝입니다. 작년에 다녀온 이한스시가 워낙 인상이 깊었는데요. 오늘은 2017년의 연말 파티를 위해서 이한 다이닝에 예약을 했습니다. 오늘은 어떤 놀라운 코스 요리로 반겨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한다이닝은 찾기도 매우 쉽습니다. 영등포 이한스시 식당 바로 옆 건물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 쪽은 주차가 어려운 관계로 대중교통 또는 큰길 맞은편의 하이마트에 유료로 주차하셔야 합니다.



일식 전문점 답게 일본스러운 분위기와 실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거의 매일 전좌석 마감이기 때문에 자리잡기 어렵습니다. 때문에 방문전에 미리 전화예약 필수입니다.



정갈한 테이블세팅

정해진 시간에 늦거나 하면 안됩니다. 손님들이 몰리기 때문에 어느정도 식사 시간이 빠듯하게 일정이 짜여져 있습니다. 미리 예약한 시간에 도착하니 사진처럼 미리 테이블 세팅이 쫙 되어 있었습니다. 간장과 소스, 오이 등과 같은 재료들은 미리 준비가 되어 있네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식전음식 3인방입니다. 속을 따뜻하게 해주는 전북죽과 전채요리, 샐러드가 먼제 제공됩니다. 속을 따뜻하게 해주면서 식사를 더욱 맛있게 해줄 수 있는 워밍업 단계입니다.



뒤에 이어서 다양한 안주가 나와주는데요. 이거 생각보다 더 놀랐습니다. 맛깔나는 술안주들이더군요. 솜씨에 한번 감탄하면서 하나씩 맛을 봅니다. 생선젤리, 연근튀김, 맛탕, 은행요리 뿐만 아니라 샐러드 까지 일품이었습니다. 



스시 모듬

기가 막힌 타이밍에 들어오는 회 한사라입니다. 이한스시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해왔네요. 두툼하게 썰어진 회의 감칠맛은 그대로였습니다. 회만 먹어도 정말 배가 다 부르더군요. 



연어회입니다. 두께부터 남다릅니다.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어회인데요. 역시나 두툼한데 쫄깃함까지 섞여서 식감이 엄청납니다. 



그 다음으로는 참치 스페샬 시리즈들입니다. 



초밥으로 깔끔한 마무리

이미 배가 잔뜩 부른 상태였습니다. 회를 즐기고 나면 탄수화물이 조금 부족하게 느껴지는데요. 그 타이밍에 치고 들어오는 스시 세트들입니다. 이렇게가 1인분입니다. 2명이서 가서 2접시를 비우느라 힘들었네요.




시원한 맥주 한잔

역시 빠질 수 없는 것이 맥주 한모금이죠. 선토리 생맥주를 팔고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오늘은 기분 좋은날이니까 선토리의 쌉살한 맛으로 달려봅니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요리

사실 여기가 끝이 아니었습니다. 계속해서 요리들이 나옵니다. 연어 구이에서 부터 참치 머리 조림, 마지막에 짬뽕까지 어디 하나 빼놓고 갈 음식들이 없네요.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다 못먹으면 어쩌나 걱정이 될 정도였어요.



일식 코스요리가 생각날 때

오늘 정말 엄청난 코스 요리를 즐기고 왔습니다. 음식의 양도 푸짐하지만, 그보다도 더 퀄리티가 인상적입니다. 퀄리티와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 이한다이닝의 파워를 몸소 느끼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모임이나 일식 코스요리 생각나면 들리도록 해야겠습니다.


고급스러운 맛과 멋의 영등포 일식 코스요리 - 이한다이닝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주차 불가, 맞은편 하이마트 주차장 이용(유료)

키워드 : 영등포 일식,영등포 코스요리,영등포역 일식,영등포 회식장소

연락처 : 02-2637-2228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