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사당 맛집] 연예인 추천 사당역참치 맛집 - 제이콥참치 20180311

사당역 참치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참치집 리뷰를 나서게 되었습니다. 겨울 동안 추운 날씨로 인해서 맛집 탐방 잠시 뜸해 있었는데요. 오늘은 간만에 봄도 오는 김에 참치집 투어로 시작을 2018년도 힘차게 시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추천 받은 장소는 연예인들이 자주 가는 참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제이콥참치인데요. 어떤 분위기인지 어떤 메뉴가 대표적인지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친절한 셰프님의 설명

오늘 방문했던 제이콥의 박실장님과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어봤습니다. 최근에 방문한 연예인들과 같이 찍은 사진도 보여주시고 가게 대표 메뉴도 선정해 주셨어요. 특히 맛있는 랍스터는 절대 놓치지 말라고 신신당부까지 해주셨네요. 


오늘 모처럼 참치 먹기 위해서 잔뜩 기대하고 왔는데 실장님의 특급 서비스 기대 됩니다.



최적의 데이트코스 

제이콥참치의 장점 중에 하나는 최적화된 룸식 세팅입니다. 다양한 룸의 공간으로 인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겁게 식사를 나눌 수 있습니다. 대화를 많이 해야하는 연인들이나 친한 친구들끼리의 모임에 아주 최적화 되어 있다고 할 수 있어요. 이런 프라이빗한 분위기로 인해서 더욱 많은 분들이 찾는것이 아닌가 합니다.


테이블 세팅

자 이제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두어서 도착했더니 마침 테이블 세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맛있는 초밥과 단무지, 은행, 샐러드, 김치 등이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우선 배가 고프니 초밥 하나 꿀꺽 먹으면서 시작해봅니다.

저희가 자리를 잡은 창가쪽 자리의 뷰인데요. 3층 위치에서 환하게 바깥쪽을 볼 수 있어서 탁 트인 공간감이 특징입니다. 제이콥참치의 모든 룸은 이렇게 창가를 끼고 배치되어 있습니다.

오늘 테이블에서 주력으로 달리는 술은 네코준마이입니다. 귀여운 포장이 특징이긴하지만, 방심하면 안됩니다. 나름 14도의 니혼슈랍니다.


참치의 향연

첫 번째로 나오는 참치들의 퀄리티입니다. 오늘 실장님 추천 메뉴로 골랐는데 생각보다 더 퀄이 높이 나온거 같아서 주문 잘못들어간거 아니냐고 물었더니 이게 맞다고 하시네요. 이대로만 쭈욱 가주면 좋겠습니다. 도로와 배꼽살 등의 고급 부위로 일단 시작해 봅니다.


최상급 스끼다시

식사 하면서 최상급의 스끼다시가 계속해서 제공됩니다. 제이콥참치의 스끼다시 퀄리티는 장난이 아닙니다. 솔직히 둘이서 다 먹었다가는 참치를 즐기기 어려울 것 같아서 적당히 자제하면서 먹어야 했습니다. 

특히 이 버터구이 버섯과 은행은 정말 특이하고 맛있더군요.

이후로도 스테이크, 참치 갈비 조림, 오뎅탕, 회무침, 메로구이 등등이 연이어서 나옵니다. 특히 더 드시고 싶은 메뉴가 있다면 주문 넣어도 됩니다. 정말 넉넉히 넣어줍니다.


떨어지지 않는 무한 리필 퀄리티

부랴부랴 먹고 나서 참치 리필을 부탁드렸습니다. 두 번째에도 직접 실장님이 직접 오셔서 서빙해주시는 친절함이 감동적이었습니다. 특히 좋아하는 부위가 있냐고 하시길래 최고급 부위를 말씀드렸더니 기다려 보세요~ 하더니 또 한번 맛있는 부위만 골라서 세팅해주시고 가셨어요. 잘 기억이 안날 때는 미리 찍어둔 사진 보여드리면서 설명 드리는 방법을 썼답니다.

이렇게 두번 정도 더 리필해서 먹고 나니 정말 그야말로 참치의 향연이었습니다. 너무 많이 먹어서 당분간 참치 생각도 안나면 어쩌죠.


마무리는 랍스타로

자 이제 대망의 피니쉬라인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까부터 준비되어 있던 랍스타입니다. 요녀석을 가지고 세상에서 제일 비싼 라면을 끓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약 10분 뒤에 우리가 만난 것은 바로 랍스타를 이용한 라면이었습니다. 사실, 비주얼에 한번 충격받았고, 국물 맛에서 한번 더 충격 받았어요. 라면이 이런 맛이 나올수가 있나 감탄하면서 다 먹었던 것 같아요.

국물 한번 드셔보세요. 깜짝 놀랍니다.


친구들과 함께 다시한번

이번에 데이트 코스로 다녀왔지만, 조만간 친구들과 함께 모임 장소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친구들과 사당에서 만나야 할 때는 제이콥 참치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위치

사당역 10번 출구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이콥참치

02-522-9508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031-24 3층 제이콥참치

영업시간 매일 17:00~부터

예약 / 단체석 / 주차 / 남녀 화장실 구분 / 신용카드 / 현금영수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