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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스포츠/운동기록

[15일 다이어트] 동대문 바디스타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식단

승리 트레이너와 함께 식단 작성 했습니다.

솔직히 이거 먹고는 평생 못삽니다. 하지만 2주 정도는 살 수 있습니다.



결과 중심의 식단입니다. 이렇게 먹고도 살 안빠지면 그것도 문제가 있어요.

​아침
제가 아침은 사실상 없습니다. 오후에 일어나기 때문이죠. 매우 늦은 아침 식사를 바나나로 대신함.

바나나 1개



간식

중간 중간에 아몬드로 버팁니다. 공복이 길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몬드 5알



점심

메인 주식인 고구마입니다.

미니 고구마를 인터넷에서 샀는데 생각보다 열량이 높아요. 적게 먹어야 합니다.

고구마


급할 때는 이런 것도 사먹습니다. 열량이 높아서 반만 먹습니다.



간식
안먹음.


저녁

저녁도 이거 먹고 끝냅니다. 솔직히 아무 맛도 없어요. 맛으로 먹는게 아니라 그냥 먹어요.

풀 먹다 보면 내가 소인지 사람인지 착각할 때가 있어요.

닭가슴살 샐러드


급할 때는 한솥에서 이런 치킨 샐러드도 사먹어 봤는데요. 이건 드시지 마세요. 튀김은 안좋습니다.



이렇게 먹고도 살 안빠지면 그것도 큰 고민.

어쨌든 땀흘린 직후에 이렇게 또 승리 트레이너님과 한장.




동대문 바디스타

http://blog.naver.com/bodystar1

02-6388-3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