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16 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 여행] 블라디보스톡 해양공원 런닝과 올림픽 짐 - 해양공원 20160809

스타(star) 2016. 8. 20. 14:48

쾌청한 날씨

여행 둘째날인데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아침에 운동복을 챙겨입고 런닝을 하러 나갔습니다. 

숙소 바로 앞이 아르바트 거리인데 걸어서 3분 거리에 해양공원이 위치해 있습니다. 거의 모든 관광지가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네요.



큰 분수대가 있었는데 이른 아침에는 운영을 안하더군요.




러시아의 여름

러시아에서는 여름이 짧기 때문에 많은 시민들이 햇살을 즐기러 밖으로 나옵니다. 해양공원에서도 아침 일찍부터 자리를 잡고 일광욕과 해수욕을 즐기는 시민들로 북적였습니다.



블라디보스톡 해양공원 20160809 from 김인권 on Vimeo.



블라디보스톡 해양공원 풍경 20160809 from 김인권 on Vimeo.



놀이터에는 아이들로 북적이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아침 일찍부터 선생님과 함께 나와서 놀기 시작하는 군요. 철봉에 매달린 아이들이 너무 귀엽습니다.



이쪽에서는 개가 헤엄을 치고 있습니다. 




해변공원에서 런닝

해변공원에서 런닝 코스가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아침부터 운동 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남자들은 거의 없었고, 대부분 여자분들이 런닝을 하고 있었습니다. 




블라디보스톡 해양공원 런닝 20160809 from 김인권 on Vimeo.


반환점 돌기

반환점을 돌아서 돌아오니 이쪽으로는 아이스크림 가게와 노점들이 영업 채비를 서두르고 있었습니다. 블라디보스톡에서 노점들의 바가지는 엄청날 정도입니다. 가격표가 뒤에 써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당하게 말도 안되는 요금을 요구합니다.



블라디보스톡 해양공원 20160809 from 김인권 on Vimeo.



올림픽 짐

해양공원에 가니 SK에서 준공한 올림픽 짐 스포츠 센터가 있더군요. 내부에 실내 스포츠를 할 수 있는 체육관도 있고, 다양한 헬스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운동선수들이나 시민들이 체육관을 이용하더군요. 같이 뛰었던 여자들도 여기 체육관으로 다 들어가더군요.






운동을 마치고

운동을 마치고 이제 숙소로 돌아갑니다. 가는 길에 풍경들을 찍어보았습니다. 정말 조용하고 한적한 해양공원입니다. 



돌아오니 분수가 작동을 개시하더군요. 



블라디보스톡 해양공원 20160809 from 김인권 on Vimeo.




위치

블라디보스톡 아르바트 거리의 서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