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자/게임개발자 취업인터뷰

모바일게임 인턴쉽 지원 프로그램 - 청년희망재단아카데미 인턴

스타(star) 2016. 10. 5. 22:21

와이케이아이디어스쿨에서 스마트ICT, 청년희망재단아카데미, 삼성멀티캠퍼스 등과 손을 잡고 모바일기획교육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 게임기획교육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을 인턴 채용 계획이 있는 게임개발사를 구하고 있습니다.


2. 게임기획전문교육기관인 와이케이아이디어스쿨의 게임기획자 양성 커리큘럼으로 전문게임기획과정 프로그램 500시간의 교육을 이수시킨 학생들입니다. 기업들에게 파견 가능한 교육생은 총 30명 내외입니다.


3. 이번 교육프로젝트를 통해 내보내게 되는 학생들에게는 인턴 경험이 매우 소중한 기회입니다. 학생 1명당 3개월간 210만원의 인턴 지원금을 저희가 직접 학생에게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기업에서 발생하는 비용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지원금은 청년인턴제도와 별개로 제공되는 지원금이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서는 기업에서는 청년인턴제도를 추가로 신청하셔서 추가 지원을 신청하셔도 무방합니다. 


4. 인턴채용 이후 계약직이나 정규직 전환 여부는 필수가 아닙니다. 회사의 판단에 따라 하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학생들에게 경험을 갖게 하는 것입니다. 교육생들이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기업에서 바쁘게 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인턴들에게 맡길 직무는 기업에서 필요한 업무를 자율적으로 판단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실무 능력이 부족하다 판단되는 학생들은 추가 교육을 진행하는 커리큘럼을 준비해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