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자/게임개발자 취업인터뷰

[청년희망재단] 모바일 게임 기획자 양성과정 2기 – 입과식 20161128

스타(star) 2016. 11. 28. 20:35

2016-2017 채용연계 모바일 게임 기획자 양성과정

모바일 게임 기획자 양성과정은 청년희망재단 주관의 게임 기획력 향상을 위한 커리큘럼과 채용을 연계하기 위한 매칭데이, 포트폴리오 제작, 멘토링, 인턴쉽 등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입니다. 와이케이아이디어스쿨에서는 강사 인력을 지원하여 교육 수준을 높이고 있습니다.



광화문에 위치한 청년희망재단에서 모바일 게임 기획자 양성사업 2기 입과식이 있었습니다.



교육생들은 입구에서 간단한 등록을 마치고 강의장에 입장하였습니다.

다같이 모이는 자리가 처음이라 그런지 다들 긴장한듯 보였습니다.



10시가 되고, 주관사와 운영기관 측의 인사말과 함께 입과식이 시작되었습니다.



교육생 선서와 교육사업 소개를 마치고 2기의 성공적인 입과를 알리는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이후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운영기관, 참여기업 소개 및 교육생 전원의 1분 자기소개가 진행되었습니다.

나이, 전공은 다 다르지만 ‘게임’이라는 공통된 관심사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교육생 전원이 처음의 마음가짐 그대로 무사히 수료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김인권 대표님의 교육과정 및 내용 안내로 입과식의 오후 일정을 시작하였습니다.

3개월 간의 커리큘럼에 대한 소개가 끝나고 교육생들과 교과과정에 대한 질의응답시간을 가졌습니다.



본격적인 1일차 강의에 들어가기 앞서 교육생을 6개의 팀으로 나누어 프로젝트 수행을 대비한 역할분담 및 팀 내 아이스브레이킹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의 입과식을 시작으로 총 65일, 516시간에 달하는 대장정의 문을 열었습니다.

모든 교육생들이 게임 기획자로, 게임 전문가로 사회에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YK아이디어스쿨이 되겠습니다.


에디터_윤쏘( enosima0706@naver.com)


“게임기획, 그 이상” – YK아이디어스쿨

http://www.ykideaschool.com/

문의 전화 070-4234-0325

카카오톡 상담 – ykideaschool, @와이케이아이디어스쿨

게임기획/게임개발/게임디자인아카데미/게임기획자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