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카페

[홍대] "홍대 방탈출카페에서 추리게임을 즐기자" - 코드이스케이프 홍대 20170704

스타(star) 2017. 7. 11. 02:11

홍대 나들이

오랜만에 학생들과 함께 홍대로 나들이를 나왔습니다. 매일 공부만 하다가 가끔은 머리도 식혀줘야 두뇌활동도 더 활발해지고 기분도 전환이 되곤 하겠죠. 오늘은 다함께 홍대에서 방탈출 카페를 함께 체험해보기로 했습니다. 아직까지 한번도 방탈출에 성공하지 못했었는데 오늘은 드디어 처음으로 학생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문제를 풀어서 방탈출을 성공해봤습니다. 

평일이지만 홍대거리는 활기찹니다. 많은 학생들과 사람들이 방학을 맞이해서 홍대를 찾아주었습니다.


홍대 방탈출 카페

홍대 방탈출 카페 코드이스케이프는 우결에서 에릭남과 솔라가 다녀간 곳으로 유명하죠. 오늘은 저희가 직접 체험해보기로 했습니다. 큰 길가에 3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는데는 전혀 어렵지 않았습니다. 

실내에 들어오니 아담한 데스크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는지 수 많은 인증샷들이 걸려 있었습니다. 친절한 알바님께서 이것저것 소개를 해주셨어요. 오늘 저희는 코드이스케이프에서 제일 쉬운 인더다크니스라는 테마를 체험할 예정입니다.


가격 및 테마

코드이스케이프에서는 현재 할인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많은 인원이 방문할 수록 1인당 단가가 싸지는 관계로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저희는 무려 5명이 체험하기로 했답니다.

안내사항도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물건을 부수거나 천장으로 올라가거나 하시면 안됩니다. 무리해서 해결해야하는 퀴즈들은 없다고 하네요.

홍대이스케이프에는 테마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다른 테마들도 한번씩 더 해보고 싶어요.


동의서 작성

체험을 시작하기 전에 간단한 고객 안내문과 동의서 작성은 필수입니다. 퀴즈는 지적재산권이기 때문에 함부로 유출하거나 하시면 영업에 큰 지장이 생긴답니다.

곳곳에 위치한 다양한 소품들이 분위기를 더욱 맛깔나게 만들어 주고 있었습니다.


독특한 코인 시스템

방안의 퀴즈를 푸는 것 뿐만 아니라, 코인을 찾으면 나중에 뽑기를 하실 수도 있어요. 문제를 푸실 때 한번 코인을 발견하시면 가지고 나오시면 보너스가 생긴답니다.


체험 준비 완료

이제 동의서 작성도 마쳤고, 안내사항도 전달받았습니다. 모험을 떠나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안대를 끼고 실내로 입장하게 될 거에요. 멀리 가지는 않으니 걱정 안하셔도 되요.

가시기 전에 귀중품과 핸드폰은 모두 캐비넷에 보관해 주세요. 실내에서 사진촬영도 금지되어 있답니다. 중요한 전화가 걸려 올 것으로 예상된다면 카운터에 말씀하시면 됩니다.


체험을 마친 후

오늘은 드디어 51분 만에 클리어 했습니다. 생각보다 두번째 퀴즈가 너무 어려웠지만 결정적인 힌트를 듣고나서야 풀었답니다. 힌트를 너무 남용하시면 흥미가 반감될 수 있으니 꼭 필요할 때 문의해보시는 것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팁이랍니다. 방안에서 찾은 코인들은 이렇게 뽑기를 뽑아서 사탕과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기념사진 촬영을 인원수 만큼 해줍니다. 즐거운 체험과 추억을 가지고 갑니다. 친구들과 함께 두근두근거리는 모험을 떠나고 싶으시다면 방문해 보도록 합니다.


"홍대 방탈출카페에서 추리게임을 즐기자" - 코드이스케이프 홍대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공영주차장 이용

키워드 : 테마카페, 방탈출, 이색데이트, 대학로 방탈출카페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69

연락처 : 02-335-1303

918ff814b03687fa4e038bca016c8b97_1498130587_838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