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카페

[건대] "주어진 시간안에 탈출하라" 이색체험 건대방탈출카페 - 더박스 건대점 20170630

스타(star) 2017. 7. 12. 01:10

건대 방탈출

두근거리는 체험을 할 수 있는 방탈출카페가 요새 인기입니다. 오늘은 건대와 세종대 인근에서 즐길 수 있는 방탈출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어디를 갈지 찾아보다가 1주년 기념으로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중인 더박스에 학생들과 다녀왔습니다. 어린이대공원역 5번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깔끔한 매장 분위기

더박스는 매우 깔끔하고 넓은 공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공간이 조금 더 넓기 때문에 조금 더 다채로운 방탈출 이벤트를 구성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벽에 걸려 있는 많은 사진들은 이곳을 다녀가신 분들의 흔적입니다. 더박스의 장점은 사람들의 재방문율이 매우 높은 곳인 것 같아요.


더박스만의 이벤트

더박스의 장점들이라면 역시 무료주차권이 첫번째인 것 같아요. 3시간 무료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카페 체험도 하고 근처에서 식사나 커피 한잔해도 충분한 여유로운 주차시간을 제공해 줍니다.

현재 개업1주년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평일에는 1인당 14,000원이라는 파격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요. 사람들이 붐비는 주말에도 해피아워 시간에는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재방문율이 높은 이유는 바로 이것!. 제주 올레길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6개의 테마를 모두 이용하면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렌트카 48시간 이용 뿐만 아니라 요트투어도 할 수 있는 엄청난 이벤트인 것 같아요. 숙박료만 부담하면 된다고 합니다.

오늘 저희가 체험해볼 테마는 더 뱅크라는 테마입니다. 과연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벌써부터 흥미진진해지네요.

독특한 형태의 열쇠들이 몇 개 있기 때문에 열쇠를 푸는 몇가지 방법을 알려주시고 게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는 이렇게 생긴 안대를 쓰고 방에 입장해야 합니다.

방에 들어가기 전에 제일 먼저 짐을 캐비넷에 보관하도록 하세요. 심지어 휴대폰도 지참금지입니다. 사진 촬영은 콘텐츠의 유출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더더욱 안되요.

방에서 도저히 풀기 어려운 상황일 때는 인터폰을 통해서 힌트를 얻을 수 있어요. 대략 세번 정도만 힌트를 얻으시고 나머지는 직접 풀어보는 것이 방탈출카페의 묘미랍니다. 너무 힌트를 많이 묻게 되면 재미가 반감되요.


오늘은 아쉽게도 시간제한을 넘겨서 문제를 풀어내고야 말았어요. 한시간안에 풀었어야 했는데 15분 정도 더 걸린 것 같습니다. 처음에 풀었다고 생각한 문제가 자물쇠가 잘 안열리면서 고생을 하게 되었네요. 너무 즐거운 체험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제주항공권 받기 위해 몇 번 더 와야 할 것 같네요.


"주어진 시간안에 탈출하라" 이색체험 건대방탈출카페 - 더박스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공영주차장 이용

키워드 : 테마카페, 방탈출, 이색데이트, 대학로 방탈출카페

주소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369 광진두산위브파크 2층 the box

연락처 : 02-3409-4635

918ff814b03687fa4e038bca016c8b97_1498130587_838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