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카페

[대학로] "인기있는 이색데이트 대학로 방탈출카페 추천" - 시크릿챔버 20160629

스타(star) 2017. 7. 11. 01:08

푹 빠진 방탈출 카페

요새 제가 푹빠진 놀이가 하나 있습니다. 방탈출 카페라고 불리우는 카페들이 하나둘 생겨나면서 최근에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벌써 횟수로만 다섯번인데요. 아직까지 제일 쉬운 난이도 하나를 클리어 해 본 것이 전부인 초보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방탈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저녁 늦은 시간이긴 하지만 마지막 타임에 진행 할 수 있는 카페가 있어서 다행히 예약에 성공했습니다. 대학로에 위치한 시크릿챔버를 잠깐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시크릿 챔버는 예약하시면 초대권이 문자로 하나 날아오실 텐데요. 입구에 있는 우편함에서 해당하는 초대권을 찾아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이 피아노 위에는 공지사항이 적혀져 있습니다. 방문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늑한 실내 분위기

아늑한 실내에는 테이블과 함께 대기를 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이 제공됩니다. 이미 방을 클리어한 수 많은 방문자들이 사진을 걸어두셨네요. 시크릿챔버는 다양한 소품으로 멋을 냈는데요. 정말 모험하는 분위기가 물씬 풍겨져서 벌써부터 기대가 되더군요.

별이 많을 수록 난이도가 어려운 게임입니다. 오늘 저희가 도전하는 게임은 네개짜리인데요. 저희같이 초보자들에게는 생각보다 어려웠어요.

물품 보관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인이 즐길 게임과 같은 캐비넷을 이용해 주셔야 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띄더군요. 카페의 분위기를 아주 잘 살려주고 있습니다.


보안 서약서 작성은 필수

방탈출 카페에서 만들어진 문제들은 오랜 연구 끝에 만들어진 재미있는 체험형 콘텐츠입니다. 하지만, 만들어진 문제가 쉽게 유출이 되거나 하면 아무래도 영업에 타격이 있을 수 밖에 없겠죠? 참가하신 분들에게 모두 보안 서약서를 받고 있습니다. 체험 전에 꼭 적어주시고 시작해야합니다.


"인기있는 이색데이트 대학로 방탈출카페 추천" - 시크릿챔버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공영주차장 이용

키워드 : 테마카페, 방탈출, 이색데이트, 대학로 방탈출카페

주소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58-12

연락처 : 02-745-1614



918ff814b03687fa4e038bca016c8b97_1498130587_8388.jpg

시크릿챔버  http://www.secretchambe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