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술집

[이수] 이수역 맥주 한잔하면서 데이트 하기 좋은 곳 - 크래프트한스 이수역점 20170802

스타(star) 2017. 8. 16. 03:03

크래프트한스 이수역점

퇴근 후에 날도 덥고 피곤할 때 바삭한 치킨에 맥주 한잔이 최고죠. 요새는 담백한 피자에 맥주 한잔하는 피맥이 더 땡기더군요. 오늘은 맛있는 맥주가 먹고 싶어서 일반적인 호프집이 아니라 수제맥주로 유명한 이수역의 크래프트한스에 들러봤습니다. 날도 더운데 발견한 크래프트한스는 좋은 조명과 분위기로 우리를 맞이합니다.

사진으로 보셔도 느껴지시겠지만, 실내 분위기는 라이트하게 앉아서 한 잔 걸치고 가기에 아주 좋습니다.


크래프트 비어

자리를 잡고 앉으니 훈훈한 외모의 직원분이 오셔서 빈티지한 메뉴판을 가져다 주십니다. 크래프트한스에서 자랑하는 메뉴는 바로 이 직접 수제로 만든다는 크래프트 맥주들인데요. 사실 종류가 다양해서 뭘 먹어야할지 고민되죠. 그런 분들을 위해서 준비된 샘플러입니다. 작은 잔에 조금씩 맥주를 담아서 주시는데요. 한번씩 드셔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것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샘플러를 이용한 맥주 탐색

샘플러는 이렇게 4종류의 맥주가 담겨 나옵니다. 필스너, 마이쉘, 바이젠, IPA, 다크에일 중에서 4종류를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한번씩 다 시음해본 결과 IPA가 입맛에 딱 맞더군요.

기본 안주로는 프레즐이 제공됩니다.


치즈듬뿍 시카고피자

최근에는 치맥아닌 피맥 또한 많이 찾는 메뉴입니다. 치즈가 정말 듬뿍 들어가서 깜짝 놀랄 정도였습니다. 성인 두분이서 맥주에 피자까지 전부 다 드시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물론 다 먹지 못한 피자는 포장을 해주시는 센스도 있습니다.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한 잔씩 더 주문했습니다. IPA 정말 맛있네요.


퇴근 후 수제맥주집

퇴근 후에 들렸다 가면 참 좋은 수제맥주집이었습니다. 안주도 정말 다 괜찮았구요.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도 좋습니다. 이수역 근처에서 저녁 먹고 간단히 맥주 한 잔 걸치고 돌아가면 딱 좋을 것 같네요. 

이수역 맥주 한잔하면서 데이트 하기 좋은 곳 - 크래프트한스 이수역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매장 앞 주차장 이용 어려움,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키워드 : 이수역 술집, 이수 술집, 이수역 맥주, 이수역 데이트, 이수역 맛집

연락처 : 02-532-9459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