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술집

[이태원 술집] "이태원의 불금을 함께하는 무제한 칵테일바" - 왓츠업 20150731

스타(star) 2015. 8. 3. 17:10

이태원의 불금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이 여름 밤에 이태원의 밤은 그 어느때보다도 뜨거운 것 같습니다. 이태원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명소가 되었지만, 여전히 좋은 가게와 술집들에 대한 정보는 부족한 실정입니다. 아무래도 이태원은 곱창에 소주보다는 가벼운 맥주 한병 또는 달콤한 칵테일이 더 잘 어울리는 동네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 가는 칵테일 바를 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오늘 가는 곳은 남성분보다는 여성분에게 더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이태원에 놀러 가실 분들 중에 바로 클럽에 가는 것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1차 혹은 2차는 이곳을 거치시면 됩니다.





무제한 칵테일바 왓츠업

왓츠업은 무제한 칵테일을 서비스 하고 있는 술집입니다. 솔직히 남성분보다는 여성분들이 찾는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오늘다 남녀의 성비가 1대 10 정도나 될 정도로 압도적으로 여성분들이 찾아주었습니다. 이태원에서 클러빙을 하기 전에 가볍게 분위기 뛰우면서 친구와 한잔 주고 받기에 더 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내부

엘리베이터가 없는 것이 다소 흠입니다. 4층이라는 높이를 계단으로 걸어 올라가기는 정말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 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고 한산한 편입니다. 이태원의 소방서 근처에 이런 비밀의 장소가 있다는 것이 참 신기합니다.




실내로 들어오니 전면 유리창으로 트여진 전망 좋은 좌석은 이미 다른 여성분들이 차지해놓고 있네요. 그렇게 빠르지 않지만 신나는 음악이 베이스로 깔려있고, 옆사람과 이야기 하는데 충분할 정도의 적당한 볼륨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쪽벽은 통유리 벽으로 스탠딩 바 좌석입니다. 친구 또는 연인과 함게 하기 좋은 자리입니다. 



단체 혹은 친구들과 같이 앉기 좋은 원형 테이블입니다. 왓츠업에는 앉아서 드실 수 있는 공간이 많습니다. 주말의 아주 핫한 분위기가 아니고서는 어지간 해서는 불편함 없이 술자리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칵테일 주문하기

왓츠업에서 칵테일을 주문하시는 방법은 바텐더에게 직접 부탁을 하면 도비니다. 바텐더들은 주로 전면에 위치한 바에서 열심이 칵테일을 제조해 드리고 있습니다. 잔을 가지고 오셔서 직접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오셔서 가볍게 어떤 칵테일이 맛있는지 물어보셔도 좋고, 평소 즐기는 칵테일이 있다면 메뉴판에 없더라도 요청해 보세요. 잘하면 멋진 바텐더분의 필살기 칵테일을 맛볼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멋진 바텐더님이 직접 개발하신 칵테일을 선물 받았습니다.





메뉴판

남성분은 무제한 칵테일을 22000에 즐기실 수 있고, 여성분들은 16500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추가 주문들은 아래 쓰여진 별도의 가격을 지불하고 드시면 됩니다. 칵테일의 가격은 제가 봤을때는 전반적으로 이태원에서 가장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서비스는 가격 이상입니다.




칵테일

오늘 제가 마셔본 칵테일을 잠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일 먼저 애플 팡팡과 마이걸입니다. 정말 달달한 맛의 칵테일이었습니다. 술이라기 보다는 음료에 가까운 맛이었습니다. 음료수 중에 이프로 아시죠? 이프로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너무 단 것만 먹어서 그런지 술 맛이 좀 느껴지는 것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칵테일은 마이보이와 데낄라 썬라이즈를 마셔봤습니다. 이번에는 술 맛이 좀 제대로 나더군요. 데낄라 썬라이즈는 호불호가 갈립니다. 여성분들은 데낄라 보다는 보드카류를 주로 주문하시는 것이 낫습니다.







그 외에도 롱티나 보드카 샤워 등등의 제가 좋아하는 칵테일을 마셔봅니다. 오랜만에 생각나서 깔루아 밀크로 마무리 해봅니다. 여성분들 중에서도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 칵테일입니다. 




다트 놀이

한참 술만 마시기에 조금 지루하면 친구와 다트 한게임도 괜찮습니다. 온라인 대전도 되는 최신식 기계입니다. 






위치

이태원 3번 출구로 오셔서 이태원 소방서 골목으로 들어오세요. 세븐일레븐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5.8.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왓츠업

02-794-2847

http://rnlduswotjd.blog.me/

서울특별시 용산구 우사단로 46 이태원의원

영업시간 매일 20:00 부터

남자무제한 22000원 / 여자무제한 16500원 

예약 / 남녀 화장실 구분 / 신용카드 / 현금영수증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