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술집

[홍대 술집] "홍대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무제한 칵테일바" - 홍대 B2 20150904

스타(star) 2015. 9. 12. 18:39

에피소드

불금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유난히 홍대에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KT&G 상상마당 인근의 홍대 클럽 거리로 가게 되면 수 많은 술집들이 즐비해서 어디를 선택해야 할지 항상 고민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자주 다니는 단골 가게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따라 정말 홍대 술집과 클럽들의 경쟁이 어느때보다도 치열할 것 같습니다. 아직 본격적인 영업시간이 되기전에 많은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외관

B2의 입구에 도착하면 이렇게 큰 간판들이 있습니다. 잘 확인하시고 찾아오시면 됩니다. 12시 이전에 오시면 맥주와 칵테일 뿐만 아니라 바틀로 주문하는 술들도 많은 할인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와서 음악과 함께 부담없이즐기기에 더 없이 좋습니다. 



홍대의 다른 무제한 칵테일 바를 물리치고 제가 선택한 곳은 B2입니다. 안주 반입 가능합니다. 저는 오기 전에 타코벨에 들러서 안주로 먹을 퀘사디아 세트 하나를 구매해 왔습니다. 





실내 분위기

지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계단을 내려갑니다. 입구에 다양한 메뉴와 함께 무제한 칵테일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제 실내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에 들어오자마자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자리가 없어서 잠시 바쪽에 앉아야 했습니다. 저번에 왔을 때 보다 인테리어가 많이 바뀌어서 놀랐습니다. 훨씬 더 밝아진 가게의 분위기가 눈에 들어오네요. 예전부터 일하시던 바텐더분들도 그대로이시고 오랜만에 오니 무척이나 반가워 하시더군요. B2는 오래전부터 다니던 단골도 많은 편입니다. 


안쪽 단체석 및 DJ부스 앞쪽 자리입니다. 



바쪽 자리입니다. 여성손님들끼리 와서 분위기 좋은 칵테일 한잔씩 즐기기에도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오른편 사이드 테이블과 단체석입니다. 이날 생일을 맞이한 친구들이 단체석을 크게 빌려서 즐기고 있더군요.



얼마전에 인테리어를 대대적으로 손을 봤네요. 특히 다른 것 보다 조명을 많이 바꾸었습니다. 예전에는 어두컴컴하고 힙합클럽 분위기가 더욱 많이 났는데 지금은 은은하고 따뜻한 조명으로 바꾸었네요. 조명만 바꾸어도 가게의 분위기가 이렇게 달라질 줄은 몰랐습니다. 







화장실은 남녀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메뉴판

본격적으로 오늘의 메뉴를 즐겨보도록 해야겠죠. 저희는 오늘도 무제한 칵테일을 선택했습니다. 9시 경에 도착했는데 워낙 많은 분들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12시를 기점으로 메뉴 가격들이 달라집니다. 



Upcharge Luquor은 추가 요금이 들어가는 칵테일입니다. 



 


칵테일

본격적으로 칵테일을 주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가리따 한잔과 트로피칼 오렌지입니다. 달콤한 칵테일들을 마시면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술이기도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모히토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칵테일을 마시러 올 때 반드시 한잔씩은 마셔주는 롱티. 롱 아일랜드 티입니다. 





위치

홍대 삼거리 포차에서부터 출발하셔도 되고 상상마당 길 건너서 출발하셔도 됩니다.




B2

02-388-7844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7길 25

영업시간 매일 18:00~04:00

예약 / 단체석 / 남녀 화장실 구분 / 신용카드 / 현금영수증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