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신촌] "즐거운 신촌CGV 데이트코스 이대맛집" - 팬브레드키친 신촌점 20170623

스타(star) 2017. 6. 28. 00:09

신촌 CGV 앞 레스토랑

새로 시작한 제자와 오리엔테이션 겸 함께 진로에 대한 대화를 나누기 위해 식사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마포구에서 오전에 특강을 다녀온 관계로 중간인 신촌에서 점심식사를 함께 하기로 합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가게 외관 깨끗하고 넓습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이기 때문에 방문하시기 전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성적인 분위기가 장점

팬브레드키친 신촌점은 조용하고 감성적인 분위기입니다. 조명과 인테리어 소품하나하나에도 신경쓴 흔적이 보였습니다. 연인들간의 데이트코스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고민 될 때는 세트메뉴 1번

메뉴를 고민했지만 역시 제일 위에 있는 메뉴가 최고의 메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오늘은 리코타치즈샐러드, 알리오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 조합으로 선택합니다. 어지간해서는 실패하기가 더 힘든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음료수도 제공해 주기 때문에 가격에서도 이득입니다. 불과 37000원에 다이닝 세트가 준비 됩니다. 음료는 커피대신 콜라로 선택했어요. 

주문이 들어가자마자 바로 조리를 시작하는 주방의 모습입니다. 오픈키친이라 신뢰가 더 갑니다.

잠시 사진을 찍고 오는 사이에 준비된 리코타치즈샐러드입니다. 신선한 야채와 함께 짭짤한 치즈가 잘 버무려져 있었습니다. 

요즘 따라 더 맛있게 먹고 있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입니다. 담백하고 짭짤하지만 느끼함은 전혀 없었습니다. 

역시 어지간해서는 실패하기 힘든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허니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작은 이벤트 진행

현재 팬브레드키친에서는 고객 선호 메뉴를 조사해서 식사권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은 꼭 응모하시고 좋은 식사권 타가시길 바래요.


"즐거운 신촌CGV 데이트코스 이대맛집" - 팬브레드키친 신촌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매장 지하주차장 이용, 인근 주차장 이용

키워드 : 이대맛집, 신촌 cgv 맛집

연락처 : 02-365-3222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대현동 104-36